가정의 달, SK-II 선물 세트 출시

 
 
어버이 날을 비롯하여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이 기다리고 있는 5월은 평소 서로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달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감사의 달이다.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스킨 케어 브랜드 SK-II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성별과 피부 고민 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고품격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선물 세트는 SK-II의 대표 제품인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대용량(215ml)와 함께 우아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SWAROVSKI® ELEMENTS)의 ‘물방울’ 모티브의 크리스탈 목걸이가 구성되어 있는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세트’이다.

여성들이라면 꼭 받고 싶은 두 가지의 선물을 함께 선물할 수 있으니, 남성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소해 줄 이보다 더 좋은 선물 세트는 없을 것이다.

또한, 늘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시는 아버지를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는 ‘SK-II MEN 피테라 에센스 세트’를, 성년의 날 여자친구에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다면 촘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산뜻하게 마무리해 주는 ‘SK-II 셀루미네이션 파운데이션 세트’를 제안한다.

이 밖에도 피부 노화에 따라 탄력 없이 쳐지는 눈가 피부가 고민인 어머니, 장모님을 위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눈가로 케어해 주는 ‘SK-II 스킨 시그니처 아이 크림 세트’를, 소중한 사람에게 더 촘촘하게 빛나는 사랑을 선사하고 싶다면, ‘SK-II 광채 화이트닝 에센스 세트’를 추천한다.

SK-II 기프트 세트는 전국 유명 백화점 내에 입점 되어 있는 SK-II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감사의 달 5월, 마음을 담은 품격 있는 SK-II 기프트 세트로 잊지 못할 피부 변화를 선물해 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