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전국 자사 전문점서 ‘알로에 무료 나눔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는 15일부터 김정문알로에 전문점 방문 시 생 알로에베라 잎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 지점별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알로에의 유익한 효능을 알리고, 우수한 국내산 알로에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소비자들이 알로에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각지에 위치한 34개 김정문알로에 전문점에서 진행되며, 운영 지점과 보관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 내 이벤트 페이지와 당근마켓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 재배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제주 자사 농·공장에서 진행한다. 3년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를 수확 후 6시간 내에 제품화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신선도를 유지하고,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약 450여종 알로에를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알로에 식물원을 운영 중이며, 현재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