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밸런스가 무너져 민감해진 환절기 피부를 위한 클렌징 관련 아이템을 고르는 소비자들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10월 1주차에도 순한 성분을 강조한 저자극 관련 제품들이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아모레퍼시픽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는 피부 정화와 컨디셔닝에 뛰어난 바질을 원료성분으로 한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은 세안 후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이다.

피부 정화와 항산화에 탁월한 바질 추출물과 인체 구성단백질의 주성분인 17가지 아미노산이 부드러운 세안과 피부 보습 및 장벽 강화를 돕는다.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부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통과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은 ‘아미노 폼’,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3가지로 구성해 고민별 케어에 효과적이다.

‘그린 릴리프 아미노 폼’은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을 적용했다. 연약한 피부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세안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그린 릴리프 클렌징 오일’은 바질 오일을 비롯한 호호바씨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을 함유해 단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에 도움을 준다.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도 한 번에 말끔하게 지워진다.

마지막으로 ‘그린 릴리프 클렌징 워터’는 물로 씻어낼 필요 없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로 순한 저자극 세안이 가능하다. 특히 차별화된 마이크로 미셀라 시스템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자석처럼 흡착하여 제거하고 수분막을 형성해 산뜻한 보습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은 버려지는 제주산 못난이 감자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워시오프 마스크를 선보였다.

신제품 ‘리얼포테이토 카밍 마스크’는 감자의 으깬 느낌을 구현한 듯한 제형이 도톰하고 밀도 있게 피부에 도포되어 피부결 관리와 함께 자체 보정한 듯한 맑고 화사한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충분한 수분 보충 및 보습으로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 균형을 맞춰준다.

민감한 피부에도 천연 원물이 선사하는 마일드 스크러빙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 사용하는 즉시 부드러운 피부 유연감을 경험할 수 있다.

 
 

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올바른 약산성 알로에 비누’를 출시했다.

큐어 알로에 비누는 액상 바디워시를 농축한 비누 형태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바디부터 헤어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어 내는 올인원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와 비슷한 약산성(pH 5.5±1)으로, 노폐물은 깔끔하게 지워주고, 피부는 건강한 상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제주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 수확한 알로에를 6시간 이내에 가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신선도를 높였다. 알로에베라잎즙과 자사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도 사용하는 알로에아보레센스 전잎 가루 등 100% 자연 유래 성분만 함유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인공 색소·인공 향료로 무첨가로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디힐을 전개하는 엘앤피코스메틱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트리셀'을 론칭했다. 트리셀은 첫 제품으로 두피 및 모발에 체계적이고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선보인다.

먼저 아침 헤어 케어를 위한 '데이 콜라겐 샴푸'는 헤어 스타일링이 목적인 사용자를 위해 드라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보호하고 뿌리 및 입체 볼륨을 개선하며 두피 노폐물을 세정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나이트 콜라겐 샴푸'는 저녁에 샴푸하는 사용자를 위해 두피에 쌓인 먼지와 땀, 피지를 딥 클렌징으로 제거하며 자는 동안 건조해지는 두피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데 집중했다.

트리셀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는 나노 콤플렉스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모발 및 두피 안티 에이징 관리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 및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샴푸 용기 배출을 줄이기 위해 리필팩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또한 메탈리스 펌프를 개발하고 재활용 가능 용기와 FSC 인증 지류를 사용한 클린 뷰티 제품이다.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프랑스 명문 향료 전문 기관인 'ISIPCA' 최상위 마스터 클래스 향 전문가의 섬세한 조향으로 고급스럽고 오래 남는 향기를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