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숨37°
 ▲사진=숨37°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0월 1주차에도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특별한 화장품들의 출시가 이어졌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에디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 것.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럭셔리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

럭셔리 브랜드 림 아크라는 특별한 순간 여신처럼 빛나고 싶은 여성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아름답고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은 유려한 곡선의 숨마 엘릭서 에센스 패키지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여신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림 아크라 디자인의 드레이핑 기술과 정교한 플라워 패턴을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더 했다. 섬세한 자수 디테일과 크리스탈 장식으로 마치 드레스를 입은 듯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탄력, 주름,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한 번에 케어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숨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8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 현대 여성들의 노화 징후를 캐어하고 광채 및 탄력을 개선을 도와주는 고효능 제품이다.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으로 ‘크림 스킨’ 한정판을 선보였다.

라네즈는 찬 바람에도 피부걱정 없이 캠핑을 즐기고픈 MZ세대 감성캠핑족을 위해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2종의 크림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과 4종의 노르디스크 굿즈로 구성됐다. 150mL 혹은 250mL의 라네즈 크림 스킨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르디스크 감성의 캠핑 수건, 와인잔, 파우치, 담요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굿즈 단독으로는 구매할 수 없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첫 단계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스킨이다. 크림 한 통을 녹여낸 혁신 제형으로 크림을 바른 듯 24시간 촉촉한 ‘윤광 피부’를 완성해 준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아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멘소래담이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KKKIM과의 콜라보로 제작한 멘소래담 립아이스 과일 립밤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멘소래담 립아이스 과일 립밤’은 MZ 세대를 사로잡은 핫한 일러스트레이터 KKKIM과의 협업으로 기존 제품에 다채로운 컬러감의 힙트로감성을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재해석되어 출시됐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스트로베리, 레몬, 그레이프프루트티 3가지로, 멘톨&비타민 A,C,E 성분이 거칠고 민감해진 입술을 진정시켜주며 자연유래 오일이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SPF 기능성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레몬, 스트로베리)하고 4계절 내내 산뜻하고 상큼한 립케어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는 한글날을 맞아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한글날 에디션을 공개했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한글 에디션은 한글의 아름다움을 녹여낸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1만5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기프트 아이템이 추가 제공된다.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트러블 케어 궁합템인 패치와 밤이 함께 구성된 집중 케어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는 집중적인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본품 30mL에 ‘레티놀 시카 앰플 포커싱 패치’ 1개(9장의 패치 스티커 포함), ‘비자 시카밤’ 10mL를 추가 증정한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탄생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앰플로, 트러블의 시작부터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감을 88% 완화한 제형 기술인 이니스프리만의 ‘제주 시카 리포좀로지’ 기술이 적용되어 아침저녁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제주 푸른콩에서 찾아낸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 타입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환절기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 베스트셀링 제품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의 핵심 성분인 병풀 추출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기획세트로 새롭게 내놓았다.

이번 기획세트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50ml)’과 ‘카밍 젤크림(54ml)’으로 구성됐으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수분 가득 영양감을 선사하는 시카 세럼으로 기존 제품 대비 병풀 추출물 함량을 5배 높였다.

병풀 추출물을 비롯한 5가지 시카 성분이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보습감을 꽉 채워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깊은 보습을 채워준다.

함께 구성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카밍 젤크림’은 탄력있는 젤 타입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기존 크림 대비 더욱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평가를 완료했으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흡수시키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꿀 수 있다.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제형으로 저녁에 도톰하게 바르면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