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시영 선정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배우 이시영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며 연예계 ‘프로 등산러’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뽐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본질적 미션에 함께 할 브랜드의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평소 유튜브 채널 ‘이시영의 땀티’를 통해 등산 코스, 명산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연예인 최초로 등산 전문지 월간 산의 커버 모델로 선정될 만큼 등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야크는 대중들과 산행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해 온 배우 이시영이 최상의 기능성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블랙야크와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배우 이시영이 알피니스트 컨셉으로 블랙야크 아웃도어 전문 라인의 정보를 제공하는 뮤즈로 활약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평소 산을 좋아하고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등 활력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이시영 씨가 아이유, 카이와 함께 블랙야크의 브랜드 모델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이시영 씨와 함께 전개해 나갈 블랙야크의 다양한 등산 콘텐츠와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오는 31일까지 ‘블랙야크와 가을 산행 준비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드컷 등산화 ‘그리프 D GTX’, ‘그리프 S GTX’를 비롯해 가을 산행에서 활용도 높은 일부 제품들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BAC 회원에게는 10% 추가 쿠폰이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