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나나와 함께 한 가을 뷰티 화보 및 영상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배우 나나가 랑콤과 함께 진행한 뷰티 화보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먼저 나나는 두 가지 상반된 컨셉트로 전혀 다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메인 영상 속 나나는 뉴트럴 톤의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의 대비되는 무드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도시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함께 촬영한 뷰티 화보 역시 제품과 촬영 컨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가을 여신인듯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컨셉트의 화보 속에서 나나는 깔끔한 화이트 오프숄더 의상과 가을에 어울리는 MLBB 립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한층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또 다른 컷에서는 분위기를 반전시키듯 검정색 의상에 진한 마뜨 레드 립 컬러를 매치하여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해 냈다.

 
 

이번 랑콤과 나나가 함께한 뷰티 영상과 화보에서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들로 완성됐다. 본래 피부인듯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빛나는 나나의 피부는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표현했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 나나의 입술은 부드러우면서 깊고 풍부한 립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NEW ‘압솔뤼 루즈 크림’과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로 연출했다.

 
 

한편 나나와 함께한 뷰티 영상과 화보는 랑콤의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더블유 코리아 매거진 공식 채널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