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 보석 디자이너와 협업한 고급스런 패키지 출시로 눈길

 
 
민족의 명절 설이 다가오고 있다.

매년 명절이면 고마운 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에 고심하게 되는데 실속과 품격을 모두 갖춘 선물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최근엔 남녀노소, 연령을 불문하고 외모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화장품 선물은 실패확률이 적은 아이템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코리아나화장품이 명절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고급스런 패키지의 한정판 출시 외에도 본품 규모의 푸짐한 증정품 구성으로 화장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던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구매찬스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명절에는 조금 특별한 메이크업을~자인 불로 금장 팩트(스페셜 에디션 BY 김정주)
고품격 프리미엄 한방 라인 자인이 설을 맞아 선보인 기획세트는 많이 특별하다. 세계적인 명품 보석 디자이너 김정주와의 조우로 탄생한 자인 금장 팩트가 함께 구성되었기 때문.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 아름다운 곡선 디자인을 선보인 자인 금장 팩트는 금, 다이아몬드, 진주, 자수정, 옥. 피부에 유효한 5가지 보석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깨끗하게 빛나게 해주며 가루 날림이 적고 자연스러운 사용감을 부여한다.

 
 
자인과 세계적인 보석 디자이너 김정주가 컬래보레이션한 자인 불로 금장 팩트는 사랑을 모티브로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는 존재가 되어 최고의 아름다움과 지성을 지닌 여성(자인, 姿人)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을 아름다운 곡선으로 표현해 냈으며 곡선에는 한국의 아름다움 고품격 미를 알릴 수 있는 한글 패턴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팩트에 함께 디자인된 스와로브스키는 화려한 빛과 자개의 영롱한 빛으로 존재감을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이미지를 뽐낸다.

자인 불로 금장 팩트가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 바로 피부에 유효한 5가지 보석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주는 금, 피부를 빛나게 하는 다이아몬드, 희고 고운 피부로 가꿔주는 진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위한 자수정, 풍부한 음이온으로 항노화 효과를 주는 옥 이렇게 5가지 보석 성분을 함유한 자인 불로 금장 팩트는 피부에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를 깨끗하고 빛나게 가꿔준다.

또한 고운 입자로 이루어진 베이크드 파우더가 자연스럽게 피부를 커버하며 가루 날림이 적어 메이크업 연출 시 자연스러운 사용감과 색감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3D 이펙트 하이라이터가 피부에 빛과 광택감을 더해 보석처럼 입체적인 피부를 완성해준다.

깊이 있는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한방화장품~‘자인’ 기초 2종 세트

 
 
자인 기초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주어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한방 화장품이다.

流천정기보단을 기본으로 천녀목란, 용안열매추출물이 더해져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주며,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지질성분의 풍부한 질감을 가진 사용감으로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쳐로 피부에 흡수된다. 또한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정돈하고 피부 보습을 강화한다.

노화 예방의 안티에이징 한방비누인 천녀목란 아로마 힐링 솝은 일반적인 비누와는 다르게 90%이상의 천연 오일들로 구성이 되기 때문에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하게 세안이 가능한 제품이다.

히아루론산과 벌꿀을 함유여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고 독자 미백 기능성 성분인 천녀목란이 함유되어 빠르고 즉각적인 미백효과를 발휘한다.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 내 활성 산소를 억제하여 근본적으로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본품의 80% 용량을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것도 눈여겨 볼만 하다.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라비다 스페셜 스킨케어 2종 세트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 ‘파워셀’를 90.5% 고농축 함유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원액타입의 에센스로 세포액과 유사한 조성성분으로 세포 활동에 최적한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본래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결 개선, 피부 미백, 피부 탄력 증진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노화 예방에 탁월하다.

특히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주며 모든 피부관리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필수 에센스로 토너로 죽은 세포, 즉 각질을 닦아낸 후 가장 먼저 바르는 스킨케어의 시작이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까지 스며드는 느낌으로 끈적이지 않아 갓 세안한 듯한 느낌으로 가볍게 바를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우방자추출물이 함유된 링클 솔루션 세럼은 주름의 흔적을 완화하고 세럼이나 약간 묽은 크림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팽팽함을 안겨준다.

파워셀 성분 또한 함유했으며 파워셀 에센스 사용 후 덧바르면 시너지 효과로 더욱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품격 있는~라비다 남성 기초 2종 세트

 
 
안데스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추출물과 라비다 공통성분 파워셀에센스가 함유되어 모든 남성들의 고민인 칙칙한 피부 톤과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여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안데스 산맥에만 자생하는 희귀식물인 마카추출물은 초음파 추출법을 이용하여 유효성분 파괴를 감소시키고 추출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31가지의 미네랄과 17가지의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활성산소 제거 및 생성억제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라비다 전 라인에 함유된 파워셀에센스 성분은 코리아나가 국내최초 개발한 특허성분으로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를 집중적으로 활성화시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에센스 겸용 로션인 멀티솔루션에 함유된 독자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우방자추출물은 주름 생성의 다양한 원인들을 케어하고 피부 노화 억제와 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성분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상쾌한 베르가못 향이 활력을 선사하고 라벤더와 로즈마리가 편안함 및 심리적 안정을 주는 시트러스 계열의 고급스러운 향취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