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연말을 앞둔 화장품 업계가 본격적으로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들을 쏟아내며 고객들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먼저 설화수는 2021년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패키지에 담은 ‘언락 더 시크릿 챔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비밀의 방, 비밀의 서재라는 콘셉트로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그래픽은 설화수 브랜드 철학 ‘시간의 지혜로 빛나는 아름다움’의 비밀이 담긴 보물들이 모이는 순간, 서가 뒤 새로운 공간이 열린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그래픽 속 설화수의 대표 제품과 함께 연말의 풍성함을 나타내는 오브제들을 통해 진귀한 것들을 모으는 행복함과 새롭고 비밀스러운 공간에 대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설화수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 쿠션’, ‘본윤 2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자음생크림 클래식’ 등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마련했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부 장벽을 다각도로 관리해 더욱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순행클렌징폼 견본품 4종으로 구성했다.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로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자음생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음생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을 비롯한 견본 5종을 포함했다.

숨 쉬듯 편안함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퍼펙팅 쿠션 홀리데이 컬렉션’은 블랙 패키지와 태슬 장식을 더한 한정판 디자인 케이스로 준비했다. 이 밖에도 남성을 위한 ‘본윤 2종 홀리데이 컬렉션’,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홀리데이 컬렉션’, 탄력 시너지 효과의 ‘자음생크림 클래식 스페셜 기획세트 홀리데이 컬렉션’ 등을 선보인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모먼트를 위한 사랑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블링블링한 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윈터 체크’는 파우치 속에 갖고 다니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뉴트럴 핑크 베이스의 팔레트이다. 매트, 쉬머, 글리터의 완벽한 4가지 조합으로 홀리데이에 걸맞는 화려한 펄감을 자랑하는 글리터가 맑게 올라가 퓨어하면서도 맑은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윈터 체크 시럽 글로시 밤’은 시럽처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고광택의 광으로 입술의 볼륨감을 살려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하지 않은 맑은 시럽컬러가 청순하면서도 상큼함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윈터 체크 블러셔’는 누디한 핑크 컬러로 얼굴을 은은하게 밝혀준다. 처음 바른 맑은 컬러감이 그대로 올라가 다크닝 없이 균일하게 색상을 표현하며 지속력을 높여준다.

‘윈터 체크 하이라이터’는 피부 위에 매끄럽게 밀착되며 부드러운 크림 컬러이다. 빛을 고르게 반사시키는 코팅 펄로 맑고 영롱한 광택감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표현되는게 특징이다.

 
 

라네즈는 어린 시절 누구나 꿈꿨던 동화 속의 놀이동산을 모티브로, 고객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고 새해에 대한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은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Dream Land)'를 한정 출시했다.

컬렉션 상자에는 놀이동산의 회전목마와 열기구 일러스트를 넣어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느낌의 활기차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국내외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제품과 사이즈를 차별화하거나 구성을 색다르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3종'은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마스크로 베리, 자몽, 애플라임 3가지의 향을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은 잠자는 사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는 3가지 제품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시카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를 미니 사이즈로 구성해,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래디언씨 크림 기획'은 단 2주 만에 피부 톤을 30% 개선하는 '래디언씨 크림' 본품과 수분, 브라이트닝 두 가지를 모두 챙긴 '화이트 듀' 라인 체험분을 담아 속부터 빛나는 피부 톤을 완성한다.

 
 

헉슬리는 연말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프래그런스 컬렉션 모로코 시너리’를 선보였다. 이국적인 모로코의 정원과 사막, 도시의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3가지 시그니처 향 ‘퍼퓸 모로칸 가드너’와 3가지 향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핸드 솝 트리오’로 구성됐다.

먼저 그레이 컬러의 오벌(oval) 쉐입 바틀이 인상적인 ‘퍼퓸 모로칸 가드너’는 향 지속시간이 6~8시간 정도로 가장 긴 ‘퍼퓸’ 제품으로,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을 걷는 듯한 인상을 시작으로 마지막에 부드럽게 깔리는 머스크가 긴장을 풀어주고 휴식의 감각을 일깨워 준다.

‘핸드 솝 트리오’는 ‘모로칸 가드너’를 포함해 베르베르인의 여정을 감미로운 오리엔탈 향으로 담아낸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푸른 메디나 도시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블루 메디나 탠저린’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된 퍼퓸 핸드 솝 제품이다. 높은 부향률을 적용해 은은한 잔향을 오래 느낄 수 있으며 선인장 보습 성분 함유 및 99.9% 항균 효과로 촉촉하고 깨끗한 핸드 케어를 돕는다.

 
 

러쉬코리아는 ‘2021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제품을 받는 모든 사람이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70여 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기분 좋은 향기를 담은 단일 제품부터 원하는 제품을 선물 세트로 구성해 포장할 수 있는 재사용 포장재,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까지 선보인다.

‘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신선한 과일과 따뜻한 허브를 담은 샤워 젤 ‘졸리’, 산타와 아기 곰이 함께 눈썰매를 타는 모양의 배쓰 밤 ‘산타스 매직 슬레이’, 달콤한 솜사탕 향기를 담은 버블바 ‘스노우 페어리 롤’, 앙증맞은 북극곰 모양의 촉촉한 비누 ‘폴라 베어’, 소나무 숲 속의 상쾌함을 전하는 향수 ‘프레쉬 애즈’ 등으로 구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