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Z세대의 아이콘인 뮤지션 이영지의 개성 넘치는 패션 화보와 영상이 공개됐다

이영지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 자신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이영지는 다양성을 추구하며 대담한 스타일을 즐기는 Z세대 아이콘답게 강렬한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에 블루, 그린, 버건디,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의 라코스테 컬렉션을 과감하게 매치하며, 개성 넘치는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화보 속 이영지는 폴로셔츠와 스웨터, 겨울 시즌 필수템인 아우터 등을 모자, 스니커즈, 백 등의 포인트 아이템과 함께 에지 있게 연출한 패션을 선보였다. 폴로 셔츠와 폴로 셔츠 드레스를 레이어드한 원 컬러 룩과 컬러풀한 윈터 스포티 룩, 스웨터 드레스의 페미닌 캐주얼 룩 등 2021 F/W 시즌 라코스테 아이템을 다양한 코드로 소화했다.

 
 

이영지는 화보, 패션 필름 뿐만 아니라 젠지 스타일과 ‘WE PLAY COLLECTIVE’라는 주제로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서 이영지는 ‘데이즈드’ 독자에게 받은 질문을 토대로 음악과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성수동 거리에서 시민들을 만나 이영지와 라코스테에 대한 게릴라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톡톡 튀는 이영지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또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찐 웃음과 함께 가감 없이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이영지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필름과 유튜브 콘텐츠는 11월 말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