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셀린느와 함께한 고윤정의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12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윤정만의 매력으로 표현한 몽환적인 홀리데이 시즌 감성을 담았다. 회전목마처럼 돌아가는 방문을 열면 방 마다 다른 컨셉을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무드를 배경으로 진행되었으며 판타지 공간으로 들어간 고윤정의 꿈 같은 홀리데이 룸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보 속 고윤정의 미모와 셀린느 21 윈터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과 아이템의 조합은 시너지를 발산, 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다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고윤정은 롱 코트에 블랙 탑, 후디, 데님 그리고 버킷 햇으로 쿨한 무드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크롭 터틀넥 스웨터, 가죽 진을 매치해 멋스러우면서도 강렬한 파티 룩을 완성했다. 또한 트위드 재킷, 블라우스, 진으로 시크한 프렌치 무드를 연출하는 등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셀린느의 아바백, 틴 소프트 16백, 타부백을 포인트로 착용하며 트렌디한 홀리데이룩을 완성했다. 고윤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홀리데이 시즌 함께하고 싶은 선물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팬심을 녹였다.

한편 셀린느와 고윤정이 함께한 디지털 화보는 엘르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