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1월 마지막 주, 화장품 업계는 신제품 출시를 줄인 대신 다채로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연말 소비자 지갑열기에 나섰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기념해 기획되었다.

‘스윗 퍼플 드림스!(Sweet Purple Dreams!)'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는 이번 제품은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Gummy Bear)’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립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 하루 종일 매끈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준다.

 
 

이니스프리는 경쾌하고 행복한 연말 분위기 담은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북돋아주는 미국 유명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 특유의 밝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패키지 곳곳에 그려져 있는 소장 가치 높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 온 ‘그린티 씨드 세럼’과 ‘블랙티 앰플’, ‘핸드크림’ 등을 연말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대용량, 풍성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구성은 △그린티 씨드 세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대용량],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홀리데이 에디션 [대용량], △그린티 씨드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스킨 케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 홀리데이 감성 입은 기초 케어 세트로 준비됐다.

또한,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에어리 트윙클 아이섀도우 팔레트 홀리데이 에디션, △에어리 매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글린트는 콜라보레이션 시작을 알리며 ‘세상 모든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 스토리와 감성을 그대로 담은 트리, ‘글린티스트 크리스탈 트리’를 안다즈 서울 강남 로비에 23일 공개했다. 크리스탈 트리뿐만 아니라 글린트 제품이 담긴 연출물들이 함께 전시되어 화려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9일부터는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위드 글린트’ 패키지 예약이 오픈된다. 이 패키지에는 숙박, 식음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글린트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이 기프트 세트에는 글린트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함이 더해졌다. 듀이문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스킨 글라스 쿠션, 톤업크림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폴앤조 보떼도 호텔과의 협업을 진행했다. 숭례문 앞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 것.

25객실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스파클링 홀리데이 위드 폴앤조(Sparkling Holiday with PAUL & JOE)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객실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 조식 뷔페,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 포함), 달콤한 무화과 향기가 매력적인 폴앤조 보떼 한정판 크리스마스 컬렉션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과 ‘립스틱 리미티드(산타 고양이 립스틱)’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투숙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폴앤조 보떼의 대표 홀리데이 컬렉션, 어드벤트 캘린더인 ‘메이크업 컬렉션 2021’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메이크업 컬렉션 2021은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인 집시&나네트와 시그니처 문양인 크리쟌템므(국화)가 그려진 어드벤트 캘린더로 24가지 뷰티 아이템이 담겨 있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11월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약팀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이다.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콜라보레이션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바디에 상큼하고 스포티한 러스티 레몬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패키지 앞면은 보다나와 무신사의 로고를 배치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 옆면에는 러스티 레몬 컬러를 적용해 세련되게 연출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1분에 1개씩 판매됐던 기록을 세운 보다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 무신사와의 협업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스포티한 ‘러스티 레몬’ 컬러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의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은 모발 뜯김이나 손상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모발 큐티클까지 정리해 윤기나는 모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의 열판과 손잡이는 분리 설계되어 열전도를 차단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치아 관리를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양치 시간을 선사하는 ‘2080 키즈X브레드이발소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았다.

2080 키즈X브레드이발소 스페셜 에디션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를 제품에 담아 아이들 스스로 쉽고 즐겁게 건강한 양치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구강 케어 세트다.

이번 에디션은 △‘브레드이발소’의 메인 캐릭터인 브레드, 윌크, 초코, 소시지를 담은 ‘2080 키즈 사과향 치약’ 4개 △인기 캐릭터인 치즈와 마카롱을 담은 ‘치즈&마카롱 커플컵’으로 특별 구성됐다.

특히 2080 키즈 사과향 치약은 100% 핀란드산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자일리톨을 함유하고 충치 예방에 효과적인 불소 처방을 통해 영구치가 자라나는 시기에 올바른 구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불소 농도는 950ppm 수준으로 치약을 잘 뱉어낼 수 있는 6세 이상의 어린이가 사용하길 권장하며 8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순한 케어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