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2월 1주차에도 여전히 화장품 시장에는 연말 에디션 출시 행렬이 이어졌다. 콜라보레이션 제품부터 합리적인 기획세트, 연말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한 홀리데이 패키지까지 다양한 에디션 제품들이 선보여 진 것.

 
 

먼저 패션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는 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fmgt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듀이듀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듀이듀이와 fmgt는 이번 협업을 통해 로맨틱 시크 무드가 담긴 듀이듀이의 런웨이 의상을 메이크업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제품은 ‘잉크래스팅 쿠션 프리’, ‘베일 글로우 컬러밤 / 립밤’, ‘워드로브 아이 팔레트’, ‘베일 글로우 하이라이터 / 블러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잉크래스팅 쿠션 프리’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 걱정이 없는 마스크 프루프 쿠션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베일 글로우 컬러 밤’은 촉촉하고 쉬어한 컬러감으로 덧바를수록 깊이 있는 무드를 연출해주며, 베일 글로우 립밤’은 영롱한 펄 립밤으로 컬러 립 제품 도포 전/후에 발라 입술에 보습과 반짝임을 더해준다.

유니크한 제형과 다양한 8색 컬러 조합의 ‘워드로브 아이 팔레트’는 로맨틱 시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패키지를 옷장으로 디자인해, 단순한 메이크업 도구를 넘어 화장대 위의 오브제처럼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고운 펄 입자의 ‘베일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피부에 들뜸 없이 안착되어 입체적이고 반짝반짝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베일 글로우 블러셔’는 소프트한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블렌딩 되어 부드러운 입자가 은은하게 차오르는 파스텔 빛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와 뷰티 유튜버 재유가 함께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선보였다.

글린트가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스틱 하이라이터’는 유튜브 채널 4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뷰티 유튜버 재유가 뷰티 노하우와 애정을 담아 제형 품평부터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누구나 쉽게 유튜버 재유처럼 완벽한 하이라이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스틱 하이라이터’는 글린트의 베스트셀러인 ‘듀이문 하이라이터’를 베이크드타입에서 스틱 밤 타입으로 제형을 변형시켜 출시한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매끈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고, 잔잔한 미세펄이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듀이문은 살구빛 펄 스틱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미세 펄이 안색을 자연스럽게 밝혀주고 밀키문은 다각도로 빛나는 핑크 펄이 함유되어 한층 더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는 겨울을 맞이해 ‘2021 윈터에디션’을 내놓았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윈터에디션 미드나잇 블루’는 마치 유럽의 낭만적인 성탄절밤을 떠올리게 하는 2021 윈터에디션으로, 깊고 짙은 블루 컬러로 디자인해 한층 신비롭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윈터에디션에는 보다나 베스트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외에도 부드러운 ‘퍼 헤어 집게핀’ 1개가 포함되어 있다. 이 퍼 헤어 집게핀은 고데기로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포인트 헤어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보다나의 대표 헤어 스타일러이다.

보다나 봉고데기의 열판과 손잡이는 분리 설계되어, 손잡이 열전도를 차단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20도부터 200도까지 모발 상태에 따라 5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설정 온도까지 신속하게 도달하여 빠른 스타일링을 돕는다.

또한 3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을 방지하고, 전원을 켠 이후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올리브영 어워즈’를 기념해 시그니처 향수 ‘MCM 오 드 퍼퓸’의 올리브영 전용 ‘WOODZ(조승연) 스페셜 에디션 향수’를 한정 출시했다.

‘MCM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에서는 WOODZ와 함께 진행한 ‘데이즈드 코리아’ 12월호 화보 속 미공개 컷들을 대형 뱃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시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 미공개 컷 3컷 중 1컷을 랜덤 증정한다.

MCM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협업해 선보인 ‘MCM EDP’는 생동감 넘치는 라즈베리와 은은한 자스민에 깔끔한 우드와 앰브록산이 어우러져 경쾌하고 플로럴한 우드향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MCM의 아이코닉 백팩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보틀은 MCM의 트래블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라인에 디테일을 더해 독특한 매력을 전한다. 탑 핸들, 섬세한 스터드, 전면의 플랫 포켓과 아이코닉한 코냑 비세토스 로고 패턴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소이(ISOI)는 자사의 ‘잡티세럼’이 올리브영 2021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최대 50%의 할인율을 적용한 잡티세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수상 제품인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비타민A, C가 풍부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함유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한다. 어성초, 병풀 등의 진정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민감피부 진정에도 탁월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칙칙한 피부를 만드는 4대 원인인 ‘잡티, 피부톤, 피부결, 피부 투명도’ 모두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 완료 및 비건 인증까지 획득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탬버린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오너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하기 구성은 탬버린즈의 튜브 핸드크림 혹은 퍼퓸 핸드크림을 구매하면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 쇼핑백에 귀여운 원형 오너먼트를 달아주는 방식이다.

신제품 튜브 핸드크림과 베스트셀러 퍼퓸 핸드크림 모두 감각적인 향과 보습감을 갖춘 제품으로 여기에 탬버린즈만의 시그니처 리본 패키징이 더해져 크리스마스는 물론 연말시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