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지구촌나눔한마당’에서 한류 메이크업 시연 행사

 
 
뷰티 아티스트 전문 양성기관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2012 지구촌나눔한마당’에서 외국인과 시민들에게 한류 열풍과 함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 뷰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만의 독특한 다문화 축제인 ‘2012 지구촌나눔한마당’에 참여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한국의 한류 열풍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인 ‘한류 로드’에서 한국의 뷰티 스타일을 외국인과 시민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뷰티 전문가들에게 메이크업과 네일 아트, 헤어 스타일링, 페이스 페인팅 등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축제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행사장을 가득 메운 어린이들과 한류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방문한 외국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올해로 제 17회를 맞는 ‘지구촌나눔한마당’은 세계 각국의 전통문화와 공연을 체험해 볼 수 있어 매년 많은 관람객들이 찾고 있는 행사다.

2012 지구촌나눔한마당은 60여개 대사관이 참여해 서울광장과 무교동 일대에서 5~6일 이틀간 진행되며, ‘세계 풍물전’, ‘세계 음식전’, ‘세계 민속 의상 체험’ 등 세계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한류 열풍을 확인할 수 있는 ‘한류 로드’와 다양한 나눔 행사, 어린이날 기념 프로그램 등 특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청계광장에 마련된 특별 프로그램인 ‘한류 로드’에서 한국 뷰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메이크업, 네일 아트, 헤어 스타일링, 페이스 페인팅 부분에 참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