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아이유와 함께한 새로운 구찌 기프트 시리즈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아이유가 럭셔리한 연말 파티룩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기프트 셀렉션을 공개했다.

빈티지 스포츠카를 타고 여행을 떠난 아이유와 함께 동화 같은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구찌 기프트 시리즈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아이디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화보 속 아이유는 원과 체크무늬, 스트라이프 등 컬러풀한 기하학적 패턴이 돋보이는 홀스 레이싱 모티브(Horse Racing Motifs)가 적용되어 하우스의 승마 헤리티지가 강조된 재키 1961 백, 브라운 레더나 맥시멀한 매력을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점보 사이즈 GG 모티브가 적용된 구찌 다이애나 백, 다양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뱀부 탑 핸들 백 등을 추천했다.

 
 

이외에도 아이유는 블랙 도트 프린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보리-멀티컬러 실크 드레스와 웹 디테일과 실버 홀스빗 디테일의 브라운 레더 코르사주, 웹 디테일의 멜란지 그레이 트위드 재킷, 플리츠 디테일의 그레이 트위드 스커트 등 구찌 아리아(Aria) 컬렉션을 착용해 완벽한 연말 파티 룩을 완성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4일 열린 ‘MMA2021’에서 정규 5집 '라일락'으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의 아티스트상까지 차지하며 대상 2개 부문 포함 총 5관왕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