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홀리뱅과 프리미엄 에슬레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를 통해 홀리뱅의 각자 멤버들만의 개성과 팔색조 매력을 담아냄과 동시에 스트레치엔젤스의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특히, 그녀들이 코디 아이템으로 매치한 시티 호보백은 ‘허니제이 가방’, ‘칼퇴 가방’, ‘퇴근 가방’으로 완판 대란을 이끌었던 아이템으로 이번에는 모델과 브랜드로 만나며 다시 한번 더 시너지 효과를 발산해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트렌디한 무드의 숏패딩부터 조거 팬츠, 바이커 팬츠 등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트레치엔젤스 제품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에슬레져 룩을 뽐냈다.

특히, 허니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일명 ‘허니제이 퇴근 가방’으로 유명해진 스트레치엔젤스의 모델이 된 소감에 대해 “예뻐서 들고 있었을 뿐인데 이렇게 화보도 찍고, 무엇보다 멤버들과 함께 하게 돼서 정말 뜻깊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리끌레르 화보 속 홀리뱅 크루가 제안하는 스트레치엔젤스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그 외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