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의 집’에서 영감 얻은 ‘스윗 레시피’ 컬렉션 출시

 
 
에뛰드하우스에서 2013년 봄을 위한 메이크업 컬렉션 ‘스윗 레시피’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스윗 레시피’ 컬렉션은 동화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집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어 쿠키, 슈크림, 캔디 등을 닮은 앙증맞은 패키지와 새콤달콤한 향, 생생한 컬러, 부드러운 발림성 등 생동감 있는 봄과 어울리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먼저 ‘디어 마이 젤리 립스-톡’은 바르는 순간 반짝탱글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광택감이 특징이다. 투명하면서도 맑은 컬러로 발색되며 달콤한 젤리향이 기분까지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

오렌지, 레몬, 사탕수수 등 5가지 식물 추출물이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고 자일리톨 성분이 청량감과 상쾌함을 더한다. 부드러운 텍스처의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베이비 슈 베이스’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의 장점만 담아 피부톤 보정과 피부결 정돈을 동시에 돕는다.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실키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잡아주어 오랫동안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민트, 핑크, 피치 세가지 색상 중 개인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것을 선택해서 쓸 수 있다.

이외에도 뛰어난 발색력의 틴트 겸 글로스 ‘스윗 레시픽 캔디 스틱’, 볼, 입술 등 어느 곳에나 자연스러운 컬러를 입혀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 주는 멀티 컬러 ‘스윗 레시피 컵케익 올 오버 컬러’와 더욱 반짝이는 펄이 특징인 멀티 아이섀도우 ‘스윗 레시피 컵케익 아이즈’, 초코렛을 닮은 ‘스윗 레시피 초콜릿 아이즈’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스윗 레시피 초코스틱 아이라이너 브러쉬, ‘스윗 레시피 조각케익 퍼프’ 등 메이크업 도구와 ‘스윗 레시피 아이스크림 네일즈’ 등 네일컬러까지 동시 선보이는 토털 메이크업 라인으로 처음 화장을 접하는 대학 신입생들도 쉽고 간단하게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올해 봄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도자기처럼 보송하고 밝은 피부 위에 유리알처럼 반짝이면서도 맑은 컬러의 립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이번 에뛰드하우스의 ‘스윗 레시피’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생동감 있는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