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화장품 업계가 한정판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며 연말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서고 있다.

먼저 보다나(VODANA)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나X키르시 무선 미니 고데기 체리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보다나X키르시 무선 미니 고데기 체리시 에디션’은 키르시의 대표 캐릭터인 ‘두들 체리’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바디의 미니 사이즈 봉고데기와 판고데기에는 헤어 리본을 묶은 두들 체리가 그려져 있다.

무선 미니 고데기를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C Type USB 케이블을 포함해 두들 체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특별 굿즈 2종, 그립톡과 USB 케이블 보호캡도 함께 증정한다. USB 케이블로 완충한 무선 미니 고데기는 최저 온도 설정 기준으로 최대 40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무선 미니 봉고데기’는 24.5cm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며, 부드러운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스타일링 시 상단 터치팁이 보조하여 편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열판 아래에 거치대가 설치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미니 판고데기’ 역시 24cm의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무빙 쿠션 열판이 상하좌우로 움직여 머리뜯김과 눌림을 방지해 편안한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다. 하단에 열판 잠금(Lock) 기능이 있어 열판 벌어짐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아베다(AVEDA)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특별한 선물로 제안했다.

이번 아베다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3.1 필립 림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구를 보호하는 공통된 가치를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뜻을 담았으며 헤어부터 바디까지 집에서 손쉽게 케어할 수 있는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9종으로 출시됐다.

아베다의 인기라인 ‘뉴트리플레니쉬 라이트&딥’, ‘보태니컬리페어 라이트&리치’, ‘보태니컬리페어 스트렝쓰닝’, ‘체리아몬드 소프트닝 헤어&바디 에센셜’ 컬렉션부터 겨울철 찬바람에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핸드릴리프 트리오’, ‘모이스춰라이징 트래블 트리오’, ‘우든 패들 브러쉬 홀리데이 에디션’, ‘샴푸어 아로마틱 에센셜 퓨어-퓸 미스트 등 다채롭고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는 화려한 보태니컬 무드의 컬러 프린팅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소피 파커가 맡았다. 자연의 순환에 대한 의미와 식물 본연의 컬러와 생동감을 담아표현했고 유기농 코튼, 재활용PET 및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보태니컬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장식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니콜라이(NICOLAI)는 ‘휘그 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에디션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니콜라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인 ‘휘그 티’에 연말 무드를 가득담은 화려한 골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휘그 티는 흔하지 않은 이국적인 무화과 향이 특징으로 싱그러운 과즙을 머금은 무화과를 한 입 베어 문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물기 어린 촉촉한 마테차의 프레쉬함과 아로마틱한 오스만투스 에센스를 더해 니콜라이만의 감각으로 세련된 무화과 향기를 표현했다.

 
 

달바(d’Alba)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션 브랜드 프루아(ffroi)와 콜라보레이션한 ‘화이트 트러플 트래블러 키트’를 출시했다.

달바X프루아 콜라보 제품은 ‘이탈리아 알바 지역으로의 여행’을 연상시키는 컨셉으로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6종과 프루아와 콜라보한 파우치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달바의 베스트셀러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팩’,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4종과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오일 세럼 바디 클렌저’, ‘프로페셔널 리페어링 스칼프 테라피 세럼 샴푸’로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프루아의 감성을 담은 파우치까지 소장가치를 더해 어디서든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즐길 수 있다.

‘화이트 트러플 트래블러 키트’는 콜라보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특히 바디 클렌저와 샴푸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의 미니버전이다.

 
 

JM솔루션은 동원F&B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양반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해조 진정 마스크’와 ‘라이스 영양 마스크’는 양사의 광고 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담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해조 진정 마스크’는 강원도 해양심층수와 마린 에너지 성분을 담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마린콜라겐과 판테놀을 함유한 블랙 시트가 피부에 밀착돼 청량한 수분감과 바다의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스 영양 마스크’는 철원 오대쌀의 발효 영양을 담은 에센스를 함유해 쌀의 영양감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 겨울철 탄력을 잃은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