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스타일픽스 헤어왁스 체험이벤트’

 
 
소망화장품의 젊고 감각적인 생활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는 신제품 ‘스타일픽스 헤어왁스’의 제품력을 홍보하기 위해 무료 사용기회를 제공하는 체험 이벤트를 5월7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450여개의 뷰티크레딧-다나한 매장에서 ‘스타일픽스 헤어왁스’ 구입 시 휴대가 용이한 핸디사이즈의 미니왁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 1000명에게 스타일픽스 헤어왁스 5종 정품 중 본인이 선택한 타입의 제품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꽃을든남자의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heflowermen)에서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그 후 짐승남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울트라하드’, 세련된 엄친아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퍼펙트홀드’, 댄디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내추럴하드’, 상큼발랄한 웨이브 연출을 도와주는 ‘에어리 웨이브’, 탱글탱글 볼륨헤어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볼륨 업’ 다섯가지 타입 중 자신이 받고 싶은 제품을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31일이다.

또한 자신의 블로그 후기 URL을 댓글로 남기면 500명을 추첨하여 추가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은 토마토, 키위, 수박, 오렌지, 사과 등 과일의 상큼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 ‘에코퓨어 에센셜 과일 주스 시트마스크’ 5종을 묶어 제공한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최근 꽃을든남자 브랜드가 개성과 스타일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을 겨냥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왁스를 출시하고, 주요 고객인 젊은층의 특성에 맞게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 할 뿐만 아니라 빠른 입소문 효과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호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