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다사다난했던 2021년 마지막 주차에도 안티에이징 관련 스킨케어 제품이 신제품 시장을 주도하는 모습이었다.

먼저 AHC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래 1억 2천개 이상 누적 판매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하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유사 콜라겐을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1번 콜라겐,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가장 많이 손실되는 3번 콜라겐, 인체 탄력 조직에 많이 존재하는 21번 콜라겐까지 총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모두 함유해 촘촘하고 탄탄하고 쫀쫀하게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줘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정제수를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으로 대체하고, 전 시즌 대비 2배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 함량을 자랑한다.

또한 AHC 사상 최초로 실제 인체 유래 세포를 배양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했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속 1,391개의 단백질 및 성장인자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주어 빈틈없이 차오르는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한 통에 담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시즌9 대비 피부 흡수 속도도 빨라졌다. 혁신적인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역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모공 크기의 1/1,000 사이즈를 구현했다. 초미세 입자와 인체 구조를 모방해 피부 투과율울 높인 피부 인지질 유사 리포좀 형태가 피부 각질층 11층까지 유효성분을 더 빠르고 깊숙하게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 피부 항중력 효과(중력에 의한 피부 처짐 개선에 도움)와 베개 자국 · 마스크 자국 · 선글라스 눌림 등 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생활 탄력 3중 개선 효과, 가장 얕은 주름부터 가장 깊은 주름까지 모두 케어하는 주름 크레센도 효과 등 76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

 
 

브이앤코는 탄탄한 피부코어의 핵심이 되는 독자 복합성분 ‘코어텍틴’을 함유한 ‘코어텍틴 라인’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코어텍틴은 피부 속 효소를 활성화해 콜라겐 생성을 돕는 프로콜라겐과 비타민 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피부 탄력 강화에 필수적인 요소들로 이뤄졌다.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이 결합해 유효 성분들이 산화되지 않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도달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브이 코어텍틴 앰플의 경우 임상을 통해 4주 사용 후 피부 속 콜라겐이 최대 16.7% 증가함을 확인했다.

신제품 브이 코어텍틴 클렌징 폼은 자극지수 0.00을 입증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이와 함께 피부 pH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클렌징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또한 브이 코어텍틴 마스크팩은 마스크팩 한 장에 38ml 세럼 한 병의 영양이 고스란히 들어가 있어 1회 사용만으로도 보습은 물론 탄력과 브라이트닝까지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브이 코어텍틴 미스트는 최고급 프랑스산 알베아 펌프를 사용해 나노 미세분사가 가능한 안개분사 미스트로 뿌리는 순간 피부 전반에 고르게 안착한다. 빈틈없는 밀착력과 더불어 블렌디드 제형이 특징으로 오일과 수분층이 고르게 섞여 있어 제품 사용 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며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된다.

 
 

앤드에이치(and.h)는 유스 테라피 라인(Youth Theraphy Line)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제품은 △화이트 퍼밍 세럼, △리페어 콜라겐 크림이다. 두 제품 모두 기능성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7가지 그리너리 허브 원료를 함유했다.

유스 테라피 화이트 퍼밍 세럼은 미백&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투명 광채 에센스로 쫀쫀한 제형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수분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연출하기 좋다. 자연 발효를 통한 자연친화적인 성분들과 미백 기능을 가진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투명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7가지 식물 추출물 성분의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기 좋고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유스 테라피 리페어 콜라겐 크림은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주는 크림으로, 얼굴선을 타이트하게 올려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의 대표적인 아데노신 원료를 사용해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지방 세포 축적을 억제하는 카페인 성분이 함유돼있어 탱탱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24시간 집중 보습이 가능한 크림이지만, 피부에 감기듯 밀착되는 제형으로 끈적이거나 겉돌지 않아 사용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쏘내추럴은 제주 어성초와 발효식초가 만나 성난 피부에 간편 진정을 도와주는 ‘쏘 비건 어성식초 진정 스틱’을 선보였다.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에서 EVE VEGAN 인증을 획득한 ‘쏘 비건 어성식초 진정 스틱’은 마스크나 극과 극의 온도차 등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지거나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케어가 가능한 수분 진정 스틱이다. 특히, 수분 에센스가 80% 함유된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시원함과 워터리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주요 성분인 제주 ‘어성초 추출물’은 문제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피지 제거 효과가 있는 ‘자두 추출물’과 pH를 조절하는 ‘식초’ 배합은 스팟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11중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층층이 수분을 쌓아주고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 사용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향을 재현한 올 인 원 프래그런스 미스트로 헤어 또는 바디에 간편하게 분사하면 마치 지중해로 휴가를 떠난 듯한 이국적인 기분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섬세한 분사력을 자랑하며, 잔여감 없이 빠르게 흡수돼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비타민E 성분이 건조한 헤어와 바디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파라벤이나 미네랄 오일 등의 피부 걱정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UV 흡수제를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고, 모발 본연의 아름다운 컬러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