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클렌징 효과와 함께 각질층 정돈, 수분 충전에 탁월한 효과 발휘

 
 
코스메 데코르테는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

‘AQ 밀리오리티’는 빠른 피부 회복과 피부 유지, 피부 기능 활성화에 탁월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 라인’은 기본적인 클렌징 효과뿐만 아니라 원활한 피부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고 각질층 정돈, 수분 충전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여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크림과 워시 등 2종으로 구성된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 라인’은 엄선된 21종의 미용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유효 성분들이 영양분을 전달하여 보습 케어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세안만으로도 마치 마사지 크림이나 영양 크림을 사용한 듯한 피부 트리트먼트 케어가 가능하다.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크림’은 메이크업 후 세안 시 피부에 필요한 성분은 남기고 피부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각질, 피지 등을 골라서 제거하는 센서 효과를 통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에몰리엔트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 마치 마사지를 한 듯 탄력과 안색 개선에 효과가 좋다.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포밍 워시’는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마치 에센스로 세안한 듯 최상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세안만으로도 에센스를 바른 듯한 피부 결로 변화가 가능하다. 제품 특유의 쫀쫀하면서도 풍성한 거품이 모공과 피부 결 사이의 더러움을 선택적으로 제거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우므로 보습력이 뛰어나며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제품의 사용을 추천한다. 또한, 잦은 메이크업으로 피부가 지친 여성이라면 피부 정화와 진정에 도움이 되는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컨디션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크림’은 클렌징 시 페이스 마사지를 같이 해주게 되면 클렌징 효과와 마사지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으므로 주 1~2회 정도 스페셜 케어로 활용해도 좋다”고 말했다.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 라인’ 2종은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2월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