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언택트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스틱 형태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손에 덜지 않고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어 위생적 사용이 가능한 장점 외에도 겨울철을 맞아 수시로 피부 보습과 탄력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2X 스틱밤’

 
 

김정문알로에의 온 가족 상비크림으로 유명한 ‘큐어크림’의 스틱밤 제품인 ‘큐어 인텐시브 2X 스틱밤’은 피부 보습 함께 진정 기능을 담았다. 큐어크림의 알로에 핵심 원료인 알로에잎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을 함량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제주산 희귀 알로에 오일을 자사 스틱류 제품으로는 처음 함유했다.

여기에 큐어크림과 동일한 15종의 보습 오일과 식물성 지방인 시어버터도 포함됐다. 인공색소와 인공향료 무첨가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온도에 녹는 부드러운 멜팅밤 타임으로 잔여감 없이 촉촉하게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 더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비타 솔루션 스틱’

 
 

더샘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비타 솔루션 스틱’은 피부에 부드럽게 멜팅되어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기초부터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영국산 비타민C가 27% 함유된 촉촉한 멜팅 밤 타입 제형으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케어해주는 스틱형 제품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을 포함한 브라이트닝 부스팅 포뮬라와 골드 트리플 에너지, 7가지 발효 오일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은은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기미, 잡티가 고민되거나 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톤 케어가 필요할 때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콜라겐 리프팅 멀티밤’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의 바르는 콜라겐 스틱 ‘콜라겐 리프팅 멀티밤’은 탄력이 무너진 부위에 탄력쿠션을 채워 힘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3000달톤(Da) 이하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탄력 시너지 성분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신개념 원료 '탄력쿠션'을 함유했다.

얼굴과 목, 입술은 물론, 건조한 바디와 푸석한 모발 끝에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으로 피부 친화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10가지 식물성 오일도 함유했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쳐 스틱’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의 스틱 버전으로 앰플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은 높인 제품이다.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마데화이트TM와 특허성분 멜라제로®ç를 함유해 7일 사용만으로도 육안으로 보이는 오래되고 짙은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영양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오일과 참당귀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에센스를 농축한 듯 쫀쫀하고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에이케이인터내셔널 마이달리아 ‘더 비타 멀티밤’

 
 

에이케이인터내셔널 마이달리아의 ‘더 비타 멀티밤’은 주름 관리와 미백,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블래더랙앨지추출물과 꿀풀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함유돼 주름이 있는 부위를 탄탄하게 관리해 주며, 미백에 효과 있는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12가지의 비타민을 함유했다.

즉각적인 윤기나 광채 효과와 함께 얼굴, 목 등의 몸 전체에 발라 주름, 미백, 보습,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으며 자기 전이나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