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모델 신세경과 함께한 뉴트리플레니쉬 라인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신세경은 청초한 모습은 물론 상큼한 분위기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아름다움을 또 한 번 갱신했다.

아베다 뉴트리플레니쉬 컬렉션과 함께한 핑크빛 영상 속 그녀의 생기 넘치는 모습과 찰랑거리는 머리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상된 헤어에 수분감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뉴트리플레니쉬 라인 제품들로 완성된 윤기나고 수분감 넘치는 아름다운 그녀의 머릿결이 돋보인다.

 
 

이번 화보와 영상 속 신세경과 함께한 제품은 ‘뉴트리플레니쉬 라인’이다. 오메가 5가 풍부한 석류 씨 오일, 코코넛 오일 그리고 망고씨버터를 담은 포뮬라가 모발에 뛰어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해, 더욱 윤기 있고, 빛나는 모발을 완성시켜준다.

헤어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트’와 ‘딥’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리브-인 컨디셔너, 멀티 헤어 오일, 리브-인 트리트먼트, 컬 젤리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94%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져 건강하고 착한 제품으로 환경을 더욱 생각하는 제품이다.

한편 신세경과 함께한 이번 화보와 영상은 아베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