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피로에 지친 아내와 어머니의 화사한 피부를 위해!

2013년 새해를 맞으며, 고향으로 향하는 발걸음에 부모님께 어떠한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은지 늘 고민을 한다. 몸에 좋은 건강식품과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음식도 좋지만 이번 설날에는 요리 하시느라 고생한 어머니의 손과 명절 피로에 지친 아내에게 화사한 피부를 유지 해 줄 화장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정품뿐 아니라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도 함께 전달하여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록시땅의 베스트셀러 듀오 세트 ‘시어 버터 키스&허그 세트’는 ‘시어 버터 핸드 크림 30ml’과 ‘시어 버터 모이스쳐라이징 립밤 15ml’으로 구성됐다. 3초당 1개씩 팔리며 전 세계 록시땅 매장 내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시어 버터 핸드 크림’은 풍부한 시어 버터 20%의 함유로 보습력이 풍부하고 흡수가 빠른 제품이다. 허니,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 글리세린, 마쉬멜로우 성분이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유연 작용을 하며, 피부에 부드러움을 남기며 보호 효과를 줍니다. 아프리카산 꽃인 자스민과 일랑 일랑 (Ylang-Ylang)의 산뜻한 향이 사용 후 섬세하고 깨끗한 향을 남겨준다.

‘시어 버터 모이스쳐라이징 립밤’은 시어 버터가 10% 함유되어 겨울철 거칠어지고 갈라지기 쉬운 입술에 영양 공급과 보호 효과를 가져다 준다. 해바라기 오일이 세포의 재생을 돕고, 비즈왁스가 입술을 부드럽게 한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화사하게 지켜주는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UV쉴드 세트’는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UV 쉴드 SPF 40 30ml’,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클렌징폼 50ml’, ‘이모르뗄 프레셔스 크림 3ml’로 구성됐다.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UV 쉴드 SPF 40’은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안티에이징 작용을 하는 오가닉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멜라닌 색소를 생성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멜라닌 생성을 감소시키는 ‘벨리스 페렌니스’를 주성분으로 했다. 천연 미네랄 성분의 UV 쉴드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해바라기오일, 쌀 추출물과 아이비 추출물들이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새롭게 추가된 나스터티움(금련화) 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게 해 빛을 잘 반사하도록 해 주어 안색을 더욱 밝게 해 준다. 또한 시험관내 테스트 결과, 비타민 C 유도체가 이미 피부에 생성된 멜라닌을 옅게 해 주는 효과를 주어 다크스팟을 완화하며, 여드름 유발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가벼운 텍스쳐로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 가능하다.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클렌징 폼’은 브라이트닝 효과를 가지고 있는 산뜻한 데일리 폼 클렌저다. 지중해 지역의 코르시카섬에서 재배되는 유기농 이모르뗄 플라워 워터 성분이 피부를 산뜻하게 하며 피부를 깨끗이 세안해 주며 기운을 되찾아 주고, 비타민 E 성분의 함유가 피부의 천연 유수분 보호막을 유지시켜주며 피부로부터 세균이나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해 준다. 그레이프후르츠, 삿수마, 만다린 등의 시트러스 과일 껍질 추출물의 함유가 피부톤을 밝아지게 하며 안색을 정돈하며 화사하게 해주는 편안한 느낌의 데일리 페이셜 세안제다.

‘이모르뗄 프레셔스 크림’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에 세포의 재생을 돕고 피부표피의 결합력을 강화하는 이모르뗄 세포추출물이 결합되어 훨씬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페이셜 크림이다. 해바라기 휘토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의 보호막 기능을 유지시키고 회복시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며, 비타민 E와 로즈마리 추출물이 항산화 역할을 하여 활성산소에 대응한다. 프레셔스 크림은 부드러운 벨벳과 같은 질감과, 천연 이모르뗄 꽃의 향으로 피부에 산뜻함을 남기며 매일 아침, 저녁 페이스와 목 주변에 마사지 하듯 펴 발라 주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