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트리트먼트, 꿀 샴푸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헤어 제품 선봬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신선한 성분을 만든 새로운 ‘헤어 케어 레인지’를 출시한다.

러쉬의 헤어 케어 제품은 고체 샴푸 및 헤어 팩 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매번 베스트 셀러 반열에 올랐다.

이번 새로운 헤어 케어 레인지는 모발학자(Trichologist)로도 유명한 러쉬의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마크 콘스탄틴(Mark Constantine)이 지난 30년간의 지식과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마치 전문 헤어 살롱에서 관리 받는 것처럼 집에서도 쉽게 두피 및 모발 전반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두피 관리 제품 2종, ▲리퀴드 샴푸 2종, ▲헤어 컨디셔너 2종, ▲헤어 미스트 1종 등 총 7종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된다.

특히 신선한 민트에서 추출한 멘솔 성분으로 두피를 관리 할 수 있는 ‘루츠(Roots)’를 필두로, 아프리카 미옴보 숲에서 공정무역을 통해 얻은 꿀을 58%나 함유한 샴푸 ‘페어트레이드 허니(Fair Trade Honey)’ 등 신선하고 건강한 성분이 가득 들어간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세계 곳곳을 돌며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공정거래 무역을 통해 질 좋은 원료를 바잉하여 제품을 만드는 러쉬는, 지속적인 원재료비 인상 및 수입처 변경으로 인한 제반 비용의 상승으로 인하여, 지난 5년간 고수해오던 판매가를 조정할 계획이다.

이번 가격 조정으로 인하여 대부분의 판매가는 동결 및 인하되며, 평균 인상폭은 1.8%에 해당한다. 변동된 가격은 전국 러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