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개성 있는 마스크와 다채롭고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패션, 뷰티, 예능, 유튜브 등 업계를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나영이 사용한 아이템들이 연일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사용하는 제품과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 제품에 대한 진정성 있는 소개로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워너비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2022년 새해, 김나영은 뷰티·패션 업계 대세다운 첫 행보로 이니스프리와 함께 한 ‘블랙티 앰플’ TV CF 및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작년 9월 공개한 ‘확신의 앰플’ 캠페인에 이은 2번째 캠페인으로, 제품 출시 때부터 최근까지 꾸준하게 사용해온 모습을 담아 진정성을 더했다.

김나영이 추천한 ‘블랙티 앰플’은 무너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생기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피부결, 눈가 주름, 뺨 팔자 눈가 수분 등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 100만 병 판매를 달성하며 대세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육아는 물론 자기 자신을 가꾸고 사랑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콘 김나영씨는 ‘블랙티 앰플’을 론칭했을 때부터 실제로 애용해 오고 있고 김나영씨가 ‘데일리 찐템’으로 제품을 소개해 준 이후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올해 김나영씨와 함께 하는 2번째 ‘확신의 앰플’ 캠페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