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 새로운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22 잇태리 스프링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배우 김태리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잇미샤는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잇태리(it TAERI)'의 첫 시작으로 2022년 스프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THE NEXT STEP' 슬로건 아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작을 그려낸 캠페인으로, 여기에 배우 김태리를 새로운 뮤즈로 내세워 브랜드만의 사랑스러운 에너지에 시너지를 더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김태리는 봄기운 가득한 원피스부터 트렌치코트, 자켓, 스커트 등을 독보적인 매력으로 소화해냈다. 그녀만의 로맨틱하고 또 소녀다운 아우라를 뽐내며 브랜드와의 완벽한 케미를 표현한 것.

잇미샤의 이번 컬렉션은 경쾌한 컬러감을 포인트로 모던 플레이 룩 연출이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여기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테일을 적용해 세련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한편, 김태리와 함께한 잇미샤의 2022 스프링 컬렉션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태리가 착용한 티셔츠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잇태리’ 스토리 필터 이벤트를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