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화장품 업계의 막바지 할인 경쟁이 뜨겁다. 먼저 더샘은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명절 세트 대전’을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 케어 3종 세트’, 연약한 눈가 피부를 집중 케어 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24케이 골드 아이 크림 세트’를 비롯해 집중 영양 케어 라인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 케어 3종 세트’, 고수분 탄력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등을 30-40% 할인한다.

국제적인 공신력과 신뢰도가 높은 비건 단체에서 인증 마크를 획득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 케어 3종 세트’와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 케어 2종 세트’,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클래식 옴므 스페셜 세트’와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2종 세트’ 등은 20-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한 가지 핵심 성분만 담아 유효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한 ‘디 에센셜’ 라인도 1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100% 함유한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97% 함유한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 [라이트]’, 청정 자연 제주의 병풀 추출물을 100% 함유한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를 40% 할인 판매한다.

 
 

뷰티 앱 화해는 2월 4일까지 화해 단독 기획세트를 최대 78% 할인 판매하는 ‘설맞이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화해 쇼핑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설 기획세트를 비롯한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케어, 헤어케어 등 총 300여 가지 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새해 첫 명절을 기념해 화해 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에는 톤28, 마녀공장, 토리든, 아로마티카, 라운드랩 등 1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했고, △1+1 구성 △대용량 기획 △사은품 증정 등 보다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화해는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실속있는 브랜드 상품을 모아 할인하는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브랜드 위크에는 셀퓨전씨, 일리윤, 수이스킨, 편강율 등이 참여하고, 화해 유저들이 뽑은 인기 랭킹 아이템을 엄선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설날을 맞이해 2월 1일까지 ‘선물세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으로는, ‘프리미엄 RX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특가 쿠폰 발급이 있다. 토니스트리트 몰에서 특가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해당 제품에 대한 66% 할인이 적용된다.

온오프라인 공통 프로모션으로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토니모리 애정라인 파격 할인이 제공된다.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미야 라인으로 구성된 ‘기미야 미백 앰플 스페셜 세트’를 49% 특별 할인 가격에 선보이며, 출시 2주 만에 초도 완판을 기록한 투엑스알 콜라겐 스틱을 포함한 ‘2XR 콜라겐 링클 집중 에디션’은 65% 할인 가격에, 토니모리 프리미엄 라인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BIO EX 셀펩타이드 앰플 리미티드 세트’는 66%의 각각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이 반영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순하고 겨울철 보습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기초 라인들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마녀공장 역시 설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오는 2월 2일까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매끈한 피부결과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토미’, 블랙 헤드 제거와 피부 속 보습을 위한 ‘퓨어 클렌징’ 라인과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기획세트 구입 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내달 2일까지 오전 11시에는 매일 다른 품목의 제품을 4,900원에 판매하는 타임특가 이벤트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주말인 29일과 30일 양일 간은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이름에 ‘호’, ‘랑’, ‘이’가 들어가는 고객을 대상으로 클렌징 라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5만원 상당의 제품을 39,900원에 구입 가능한 럭키박스도 300 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 고객들에게 2,022 포인트를 지급한다.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는 마녀공장의 5종 샘플 키트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클렌징 티슈, 마스크팩, 핸드 크림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