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특수 겨냥한 선물·기획 세트 등 출시 활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설 명절을 며칠 앞두고 화장품 업계가 신상품이나 베스트셀러 제품을 풍성한 세트 상품으로 꾸려 내놓으며 막바지 명절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 공략에 나서고 있다.

 
 

먼저 한국자이화장품의 3w클리닉은 ‘프리미엄 리바이탈리티 24k 골드 6종 세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리바이탈리티 24k 골드 6종 세트’는 최근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3w클리닉 럭셔리 골드 에센스’를 본따 6종 세트로 제작됐으며 피부과 전문의 김동현 원장과 공동 개발해 더욱 관심을 모으는 제품이다.

3w클리닉 콜라겐 럭셔리 골드 에센스는 마린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유효성분이 골드성분과 어우러져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수용성 콜라겐과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 리바이탈리티 24k 골드 6종 세트’는 토너, 에멀젼, 에센스, 앰플, 크림, 아이크림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백·주름개선 기능성의 3종 고급 앰플 20ml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니스프리는 새해를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구성의 스페셜 세트 ‘2022 럭키 뉴이어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이번 한정 제품은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블랙티 앰플’, ‘레티놀 앰플’과 지난주 론칭한 신제품 ‘블랙티 에센스’를 구매하면 푸짐한 구성의 증정품을 제공하는 한정판 랜덤 박스다.

‘2022 럭키 뉴이어 박스’는 본품 1개 구매 시, 각 품목별 3가지 옵션의 사은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랜덤 증정되는 사은품은 본품 1개 또는 샘플 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럭키 뉴이어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박스’는 블랙티 에센스 145mL 본품 1개를 포함하는 기본 구성에 본품 1개 또는 블랙티 3종 키트와 블랙티 마스크팩 2매 또는 블랙티 앰플 10mL와 블랙티 마스크팩 2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럭키 뉴이어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박스’는 블랙티 앰플 30mL 본품 1개에 더불어 본품 1개 또는 블랙티 크림 20mL와 블랙티 마스크팩 2매 또는 블랙티 앰플10mL와 블랙티 마스크팩 2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럭키 뉴이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박스’는 레티놀 앰플 30mL 본품 1개와 함께 레티놀 앰플 본품 1개 또는 레티놀 앰플 10mL 1개와 트루 히알루론산 선크림 20mL 샘플 1개,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그린티 5매 또는 트루 히알루론산 선크림 20mL 샘플 1개,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그린티 5매를 랜덤 증정한다.

 
 

러쉬코리아는 새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하는 선물로 새로운 향수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러쉬 향수 중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은은한 꽃향기가 매력적인 ‘팬지’ △기분 좋은 태양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카마’ △스피어민트의 청량함을 고스란히 전하는 ‘더티’까지 총 3가지로 선보인다.

러쉬 향수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각 향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낫랩으로 선물 세트를 포장해 제공한다. 낫랩은 2005년부터 과대 포장 쓰레기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한 번 쓰고 버려지는 포장지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탄생했다. 특히, 새로운 향수 선물 세트를 감싸고 있는 낫랩은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로 선택했으며, 영국 비영리 단체인 ‘로켓 아티스트(Rocket Artists)’에서 활동하고 있는 예술가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는 설을 맞아 인기 고데기 3종과 스타일링 필수 소품 4종으로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러블리 스페셜 키트’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까지 43% 가격 할인 프모로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블리 스페셜 키트는 보다나의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바이올렛’,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로 구성돼 S컬 웨이브, 물결펌 및 무선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이가능한 올인원 헤어키트다.

보다나 대표 모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모발 보호 및 부드러운 사용감을 위해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했다. 또한 안전한 사용을 위해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한 분리형 설계를 적용해 손잡이 열전도를 차단해 준다. 실리콘 거치대와 보조 터치팁은 보다 안전한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고데기 뿐 아니라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 세트(10ml*2), 러블리 헤어핀 6종, 헤어밴드, 러블리 미니 쿠션 브러쉬도 키트에 포함되어 있다.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고데기나 드라이어 등의 열제품을 사용하기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열보호 에센스다.

러블리 헤어핀은 많은 양의 모발도 한번에 집을 수 있어 손쉬운 헤어스타일링을 돕는 집게핀이며, 헤어밴드는 산호벨벳 재질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두피 자극없이 엉킨 모발을 풀어주는 러블리 미니 쿠션 브러쉬는 휴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보다나 러블리 스폐셜 키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 및 보다나 스마트스토어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자 전원에게 ‘에스더러브스유 스노우 글로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키엘은 설날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3종 대용량 제품에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은 설날 에디션을 내놓았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미국 일러스트레이터 협회가 주목하는 아티스트 ‘모조 왕(Mojo Wang)’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2022년 임인년을 맞아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와 키엘의 본거지인 뉴욕을 상징하는 아이콘들이 함께 퍼레이드를 즐기는 즐거운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설날 에디션은 키엘의 베스트셀러 3종의 대용량 제품으로 한정 출시된다. 브랜드 대표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175ml’와 자극받은 오돌토돌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고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투명 에센스 100ml’로 출시돼 기존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클린뷰티 브랜드 마리엔메이는 설날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Specially for You’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선물세트는 지난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성원을 받은 베스트셀러 ‘어성초85%+티트리9.7% 세럼’과 ‘센서티브 수딩 젤 크림’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이나 연령층에 상관없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어성초85%+티트리9.7% 세럼은 국내산 어성초와 호주산 티트리를 피부에 안전한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유효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하고, 피부 트러블 개선 및 청결한 모공관리에 도움을 준다.

센서티브 수딩 젤 크림 역시 어성초와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열 진정, 붉은기 개선에 효과적이며, 판테놀과 6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최근 마리엔메이가 특허를 획득한 피부 진정용 화장료 조성물 ‘어성초+티트리 포뮬러’를 주 성분으로 요즘처럼 마스크로 인한 마찰과 마스크 속 습기로 더욱 예민해지고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피부 진정 효과와 붉은기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쓰는 ‘약산성 폼 더블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데일리보습용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동물실험과 동물성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프랑스 EVE-VEGAN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포뮬라의 클렌징폼이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고밀도 크림 제형의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케어해주고 밀싹, 라임, 샐러리 등 9가지 과채를 착즙한 Cold Press V9, 식물유래 버터, 6가지 세라마이드 함유로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뾰루지케어용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는 몸에 이로운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외에도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화장품 인증 제품이다. 갑작스러운 뾰루지, 여드름이 고민일 때 사용하면 조밀한 거품이 과잉피지를 케어하고 마일드한 세정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유해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