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현대약품이 기능성 화장품 랩클3종의 본품 소비자체험 기회를 올 한 해 동안 총3만 명에게 제공한다.

현대약품은 지난해3월 랩클3종을 출시한 이후,약1년 동안 각종 임상 연구와 뷰티 리뷰 플랫폼,샘플링 등을 통해 높은 평가와 만족도를 받아온 랩클의 경쟁력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올해에 더 큰 규모로 소비자 체험을 진행하기로 했다.

랩클의 토너는 글로우픽100인 평가단에서 평점5점 만점 중4.55점과 만족도95%를,크림은 화해에서 평점5점 만점 중4.48점을 받으며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취침 전 사용하고 바로 누워도 부담없고 아침에 사용 후 바로 화장해도 밀리지 않는다는 평가, 유수분 밸런스가 좋아 촉촉함과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고,발림성 또한 부담 없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며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았다.

올해 동안 총3만 명에게 제공하는 체험 제품은 미니 사이즈가 아닌,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총3종의 본품이다.

현대약품은 체험 리뷰를 온라인 커뮤니티나SNS등 다양한 채널에 자유롭게 공개할 수 있도록 하고,이를 통해 소비자 의견을 직접 수렴,추후 신제품 개발 시 반영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랩클은 톱모델을 활용하는 마케팅에 의존하기 보다는 제품 본연의 품질로 자신있게 승부한다는 것이 목표”±라며 “°고가의 원료인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하였음에도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등 국내외 다양한 기관과 커뮤니티로부터 긍정적인 평가와 후기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 올 한 해 동안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랩클의 가치와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랩클의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크림과 앰플,랩클 펩타이드 크림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최근hmall,홈앤쇼핑에 추가로 입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