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까지 에스파 굿즈행사, 경품 증정, 리뷰 이벤트 등 진행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리뉴얼을 기념해 약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사이언스라인과 힐링라인을 50% 할인 판매한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메디힐은 최근 새롭게 선보인리뉴얼 라인 사이언스 라인과 힐링 라인을 론칭 후 처음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앞서 마스크팩 강자 메디힐은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제품명부터 성분, 패키지 디자인까지 새롭게 단장한 ‘사이언스 라인’ 마스크팩 4종과 ‘힐링 라인’ 마스크팩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메디힐 상품을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브랜드 뮤즈인 걸그룹 ‘에스파’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도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지난 1일부터 진행된 1차 굿즈 행사에서는 메디힐 제품을 10,000원 이상 구매 시 에스파 스티커 1매를 소진 전까지 증정하며, 이어 오는 14일부터 실시될 예정인 2차 굿즈 행사에서는 메디힐 상품을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에스파 인생네컷 사진 1매를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추가로 2월 한 달 동안 리뉴얼 라인 마스크팩 10종 중 한 개 이상 구매하고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제품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우수 후기자에게 명품 카드지갑과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리뷰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