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움 물씬 풍기는 감성 화보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인 류승범과 함께한 22SS 뉴 컬렉션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포르투갈 리스본 시내와 농장에서‘일상 속 자연’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는 여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배우 류승범의 모습을 담았다. 낭만의 도시 리스본의 따뜻한 색감과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만드는 일상 속 자연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승범은 이국적인 배경과 어우러진 특유의 재기 발랄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며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뉴 시즌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리스본의 도심과 근교 시골 마을을 오가는 장시간 촬영에도 내내 밝은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 분위기를 에너지 넘치고 즐겁게 만들어주었다는 후문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아웃도어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22SS 뉴 컬렉션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대표 우븐 아노락과 자켓과 비슷한 컬러감의 팬츠, 모자를 착용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심플하고 간결해진 로고가 담긴 맨투맨 티셔츠와 팬츠를 함께 매치해 셋업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민트, 라이트, 핑크와 같이 봄과 어울리는 컬러의 모자 등 액세서리를 활용해산뜻한 느낌을 살렸다.

자켓 안에 맨투맨이나 이너티를 레이어드하면 날씨 변화가 심한 봄 시즌에 필수인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유틸리티 자켓에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헤리티지 감성을 담은 후디와 반팔티를 활용한 스타일링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22SS 신제품과 류승범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