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기능성 수분라인 ‘동인비담’ 론칭 행사

 
 
KGC라이프앤진(대표 김상배)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기능성 수분라인 신제품 '동인비담' 론칭 행사를 갖고 동인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지난 4일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론칭 행사는 한국인삼공사의 축적된 기술력과 동인비만의 독자성분인 홍삼 세라마이드™를 통해 피부 내·외면에 수분의 힘을 강화하고 피부 속 뿌리부터 겹겹이 차오르는 풍부한 수분감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대표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 동인비담은 113년 전통의 정관장 6년근 홍삼의 진한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홍삼의 겹수분에 초점을 둔 동인비의 기능성 수분라인으로, 동인비담의 ‘담(潭)’은 맑은 물이 꽉 찼을 때를 의미한다.

이번 론칭 행사에서 가장 관심을 모은 제품은 ‘동인비담 아쿠아 오일’과 ‘동인비담 아쿠아 팩에센스’ 두 가지 제품으로, 두 가지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면 종일 마스크팩을 한 듯 촉촉한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동인비담 아쿠아 크림’과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수분감을 주는 마스크팩인 ‘동인비담 아쿠아 마스크’도 함께 선보였다.

KGC 라이프앤진 김상배 대표는 “동인비는 113년 역사의 정관장 6년근 홍삼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홍삼화장품으로 원료부터 신뢰를 모으며, 지난해 런칭한 이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기능성 수분라인인 동인비담 출시로 동인비의 라인업을 강화하고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인비 전속모델인 배우 김희선이 함께한 동인비담 TV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동인비담은 전국의 정관장 매장 및 방문판매, 신라면세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