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전 회원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13일까지 5일 동안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 행사로, 마이샵 등록 고객의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2월 빅세일’에는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선케어 제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시카 케어, 톤업 연출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신제품 ‘트루 시카 무기자차 톤업 선크림 #시카톤업선크림’ 제품을 비롯하여 선쿠션, 선스틱 등이 포함되며, 교차 구매도 가능해 피부 고민별로 다양하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한 날씨에 촉촉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유채꿀 립밤, 핸드크림을 비롯하여 쟁여서 사용하기 좋은 바디, 헤어, 진액캡슐팩, 마스크 팩 품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오리지널]’,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용 제품 일부는 4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2월 한 달 동안에는 피부 항산화 효능의 블랙티, 그 블랙티에서 추출한 블랙티 추출물을 함유하고 피부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블랙티 라인’ 동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블랙티 앰플’, ‘블랙티 크림’,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중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결제 수단별 다양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4천 원 즉시 할인에 더불어 뷰티포인트 4천 점을 추가 적립하여 최대 8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를 통해 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 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링크 제휴 혜택 프로모션’과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M 포인트 50%를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참여 가능하다.

카테고리별 최대 50%의 통 큰 할인 혜택과 더불어 결제 수단 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월 빅세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