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밍 듀오 시카 마스크’ 아마존·예스스타일 입점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듀이트리가 유럽과 미주 지역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듀이트리는 미국 아마존과 예스스타일에 ‘카밍 듀오 시카 마스크’를 입점 하고 소코글램 런칭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유럽과 미주 지역 시장 확대를 위해, 아마존과 예스스타일, 소코글램에 국내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입점시켜왔다. 2019년부터 듀이트리는 각 유통처에 ‘병풀 100 라인’,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 등을 순차적으로 입점·판매하고 있다.

그 중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에센스 워터’는 미국 소코글램에서 베스트셀러로 등극해 판매되고 있으며,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예스스타일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듀이트리는 유럽과 미주 지역 시장 확대할 계획과 함께 글로벌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소식도 전했다.

25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EuniUnni’가 직접 큐레이션 한 뷰티 박스에 ‘카밍 듀오 시카 마스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으로 참여, 글로벌 소비자를 만난다. 듀이트리 외에도 리얼 베리어, 로벡틴 등 국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가 함께하며, 글로벌 인플루언서 뷰티박스 큐레이션 플랫폼 바잘박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 판매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글로벌 유통 채널 확장과 함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하고, 국내외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피부건강에 대한 깊은 고민과 연구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