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케어' 출시

 
 
뉴욕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요가 광채’를 선사하는 차세대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케어 라인’은 ‘슈퍼 시트러스 콤플렉스’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귤껍질 추출물, 자몽, 라임 추출물 그리고 비타민 C처럼 비타민을 듬뿍 함유한 시트러스 성분을 함유해 독자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항산화 기능이 있어 피부 표면의 칙칙함, 고르지 못한 피부결과 피부 톤을 완화시켜준다.

‘엑스트라 브라이트 어드밴스드 포밍 클렌저’, ‘엑스트라 브라이트 어드밴스드 모이스춰 로션’, ‘엑스트라 브라이트 어드밴스드 세럼’의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안현미 차장은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케어는 갓 요가를 한 듯 생기있고 건강하게 빛나는 ‘요가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라며 “자외선, 스트레스 등으로 윤기없고 칙칙해진 피부를 단순히 희거나 밝은 피부가 아닌, 건강한 생활 습관에서 우러나오는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월 한달 간 바비 브라운의 전 매장에서 ‘엑스트라 브라이트 어드밴스드 세럼’을 구매 시 바비브라운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크림 30ml 미니어처와 100% 샘플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