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2월 마지막 주에도 봄 시즌을 겨냥한 안티에이징과 피부진정 아이템 등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상반기 주력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혁신적인 캡슐 기술로 빠른 효능을 구현한 ‘자음생세럼’을 새롭게 출시했다. 설화수 자음생세럼은 2018년 출시 이후 1,000억 이상의 누적 매출을 달성한 ‘자음생에센스’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진세노믹스’가 제공하는 강력한 피부 자생 에너지와 빠르게 차오르는 3중 탄력 효과가 특징이다. 진세노믹스는 인삼 1,000g 중 1g에서만 추출 가능한 극미량의 희귀 인삼 사포닌을 최대 6,000배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으로 피부 자생력을 키워 피부 노화의 근본을 케어한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진세노믹스의 효능을 보호하고 피부 흡수를 돕도록 최신 테크놀로지로 진화된 진세노믹스 캡슐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적인 캡슐이 효능 물질을 막으로 감싼 형태라면, 진세노믹스 캡슐은 제조 과정에서 효능 성분끼리 결합해 스스로 만들어지는 캡슐이라 할 수 있다. 효능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존하면서도 외피가 없어 흡수가 빠르다.

자음생세럼은 단 일주일 사용만으로도 체감할 수 있는 빠른 효능을 구현했다. 특허 받은 10만 개의 진세노믹스TM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흡수돼 기존 대비 8배 빠른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 단 7일만 사용했음에도 피부 치밀도가 10.2%, 피부 탄력이 1.9%가 상승했으며 주름은 18.6% 개선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LG생활건강은 이미 깊어진 주름은 물론 서서히 드러나고 있는 주름까지 다스려 광채 링클 케어를 선사하는 ‘후 천기단 화현 링클 리페어’를 선보였다.

스페셜 링클 케어 제품인 ‘후 천기단 화현 링클 리페어’는 이미 겉으로 드러난 짙은 주름선을 케어해줄 뿐 아니라 아직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 주름까지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후의 대표 라인 ‘천기단’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과 한방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주름 부위에 생기와 광채를 더해주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토탈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눈가 주위를 비롯해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바르는 순간 고농축감의 크림 제형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 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력 있고 환하게 가꿔준다.

어플리케이터에서도 편리함을 더했다. 세라믹 어플리케이터가 일체형으로 장착돼 좁고 굴곡진 얼굴의 모든 부분을 섬세하고 자극 없이 부드럽게 마사지 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터의 6개 돌기로 가벼운 링클 케어 마사지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마이크로바이옴의 힘으로 5가지 피부 노화 징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더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20대 피부에서 더 많이 발견되는 유산균 사균체 성분을 함유한 처방이 사용됐다. 주름 개선은 물론 탄력, 모공, 보습, 피부톤 등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하며 빈틈없이 탄탄하고 입체적인 피부 탄력을 완성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주름 개선 ∙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쫀쫀함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기존 제품 대비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에 리페어 효능까지 더해진 기능성 리페어 보습 크림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을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이 38년간 연구를 통해 완성한 블루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활용했다. 블루 히알루론산은 해조류 추출물인 후코이단으로 2차 발효하고 10단계의 농축, 정제 과정을 거쳐 2,000배 작아진 0.5kDa의 혁신적인 크기를 자랑한다. 이로 인해 263배 빠른 흡수율과 300% 강력한 리페어 보습 효능을 선사한다.

사용 직후 손상 피부 장벽을 62.2% 일시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속 건조를 해결해 준다. 또한 100시간 동안 피부의 촉촉한 보습 막을 유지해 준다.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과 함께 베타글루칸과 판테놀, 세라마이드가 포함되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시킨다.

크림은 중건성용과 지복합성용 두 가지 피부 타입으로 출시되며, 피부과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지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개선을 위해 고객의 스킨케어 사용 행태 연구결과를 적극 반영한 점도 특징이다. 제품 모서리를 둥글게해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하고, 45도만 돌려도 용기가 열리는 ‘이지 오픈(Easy-open)’ 방식을 적용했다.

 
 

에스트라는 급민감 피부를 위한 ‘에이시카 스트레스’ 라인을 일상 속에서 미세한 자극으로 인해 손상되는 피부를 데일리로 관리할 수 있는 더마 진정 솔루션 ‘에이시카365’로 새롭게 리뉴얼 론칭했다.

민감해진 피부를 데일리로 진정시키는 ‘에이시카365’ 라인은 총 3종이다.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베타글루칸,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특수 개발한 에스트라의 핵심 진정 성분 ‘CICA BPMTM’으로 더욱 효과적인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농축 CICA BPMTM 마이크로좀 성분 78%가 함유된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진정과 잡티 흔적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온도와 피부결, 일시적인 붉은기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에스트라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인 ‘에이시카365 소프트 진정팩 패드’는 민감피부를 위해 특수 개발한 부드러운 더마 소프트 시트로 빠르게 진정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크림’은 CICA BPMTM에 특화 진정 성분인 판테놀 5%를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기존보다 2배 길어진 48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선보인다.

3종 모두 피부과와 알러지, 민감피부첩포, 논코메도제닉 등 4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향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는 세럼부터 마스크 시트까지 엄격한 제조 공정과 유기농 인증 과정을 거친 시트 마스크 ‘리얼 오가닉 시트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99% 이상 자연유래성분과 유기농 알로에베라 추출물 등을 함유한 세럼은 에코서트, 코스메비오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였다. 또한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아 목화씨가 눈에 보이는 100% 오가닉 코튼 시트는 GOTS(국제 유기농 섬유 기준협회) 인증을 획득하여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깊숙이 영양을 전달하는 밀착력과 동시에 답답하지 않은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자극받은 피부를 마일드하게 진정시켜주고 촉촉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수분 집중 케어용 ‘리얼 오가닉 시트 마스크 리바이탈라이징’, 푸석푸석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탄력 케어용 ‘리얼 오가닉 시트 마스크 리프레싱’,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너리싱 케어용 ‘리얼 오가닉 시트 마스크 래디언스’, 유분이 많아 고민인 사람들에게 쾌적한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리얼 오가닉 시트 마스크 퓨리파잉’까지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는 ‘루미너스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를 선보였다.

비건 원료의 고농축 에센스를 담아 완성한 프리미엄 비건 브라이트닝 시트 마스크로, 지친 도시 피부에 맑은 광채와 수분 탄력을 선사한다.

제품은 7가지의 비건 펩타이드 성분과 카렌듈라 꽃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 영양을 전달하며 풍부한 씨벅톤 트리, 유자 추출물의 비타민 C가 피부에 밝은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엄선된 식물성 셀룰로오스로 짜인 촘촘한 코튼 시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유효한 비건 에센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