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메이크업 신제품 시장이 활기를 되찾았다.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은 부드러운 매트립의 절정을 보여줄 신제품 ‘얼티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얼티매트 립스틱’은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블러링 젤 텍스처가 입술 사이사이를 채워주어 매끄럽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피니시로 립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섬세한 미세 파우더 입자가 입술 위로 가볍게 밀착되어 묻어남을 최소화하고, 답답함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얼티매트 립스틱은 웜톤, 쿨톤, 뉴트럴톤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메인 컬러는 칠리빛을 더한 따뜻한 레드의 △299 칠리 레드, 차분하게 톤다운 된 로지 핑크인 △499 더스티 로즈이며, 이 외에도 맑은 와인빛 레드의 △199 체리 레드, 청량한 푸시아 핑크의 △399 비비드 핑크, 브라운이 번진 딥한 로즈 컬러 △899 브릭 로즈, 부드러운 복숭아 빛 누드의 MLBB △1099 피치 베이지 컬러를 선보였다.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는 사랑의 설렘을 컬러로 표현한 ‘룩 오브 러브(LOOK OF LOVE)’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11가지 컬러의 ‘핫 립스2(HOT LIPS 2)’ 2종을 선보였다.

‘룩 오브 러브’는 사랑에 빠진 설렘을 컬러에 담은 제품으로, 장미 꽃잎을 머금은 듯한 컬러가 입술에 분위기를 더해주어 홍조로 붉게 물든 핑크빛 뺨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며, 웨어러블한 MLBB 컬러가 데일리 메이크업 포함 소개팅룩과 웨딩룩에도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립 연출이 가능하다.

수줍은 신부의 입술을 연상시키는 핑크빛 모브 베이지 톤의 ‘웨딩 벨레스’부터, 진저로즈 빛의 ‘미세스 키세스’, 베리 로즈 컬러의 ‘퍼스트 댄스’ 등 부드러운 캐시미어 텍스처의 매트 레볼루션 3종과 피치 베이지 빛의 촉촉한 광택감이 특징인 키싱 립스틱 ‘누드 로맨스’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아몬드 모양과 반짝임을 품은 룩 오브 러브만의 로즈 골드 시그니처 패키지가 더욱 매력을 더한다.

‘핫 립스2’는 세계적인 배우와 모델을 비롯해 샬롯 틸버리가 존경하는 인물11인으로부터 영감 받은 대담한 컬러와 5가지의 스페셜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웜톤, 쿨톤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11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리유저블 패키지로 핫 립스2의 모든 케이스 디자인과 호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클리오의 페리페라는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페리페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형의 틴트로, 푸른 잎에서 반짝이는 느낌을 담은 싱그러운 청초 광택 틴트이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여러 번 레이어링 해서 발라도 끈적임 걱정 없이 산뜻하며, 도톰하고 탱글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차분한 코랄부터 감성적인 핑크 컬러까지 웨어러블하면서 맑은 느낌의 컬러들로 이루어져 있다.

웜톤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살구 베이지빛의 △1호 틴메추해, 웜톤 BM이 추천하는 봄웜 생기 코랄 컬러 △2호 손웜수템, 가을 뮤트 톤에게 추천하는 무화과 장밋빛의 △3호 맘찍로즈, 쿨톤 BM이 추천하는 라이트 핑크 컬러 △4호 갓기천사, 쿨톤 포인트 컬러인 체리 레드빛의 △5호 어쩔체리, 겨울 쿨톤에게 추천하는 쿨한 플럼 핑크 △6호 플필업뎃까지 모든 퍼스널 컬러를 만족시킬 만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에 지속력을 높이고 9가지 컬러로 다채로움을 더한 제품이다.

기존 베스트 컬러 팜파스, 로지스웨이드, 서울데이즈 3가지와 포에버영, 섹슈얼 초콜릿 등 6가지 신규 컬러를 포함해 총 9가지로 구성했다.

벨벳 제형 특유의 건조함과 짧은 지속력, 각질 부각 등을 개선해 오랜 시간 편하고 균일한 블러링 효과를 제공한다.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번지는 스머징 연출이 가능해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하다.

헤라는 뮤즈 ‘제니’가 직접 고른 베스트3 컬러별 룩도 함께 선보인다. 부드럽지만 당돌한 제니만의 매력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의 시너지가 눈길을 끈다. 패키지는 벨벳 제형을 표현한 본체와 블랙 포인트의 헤드가 제품의 시크한 분위기를 잘 나타낸다.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다채롭게 피어나는 달리아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블루밍 에디션 시즌 4 - 드리미 파라다이스 컬렉션(Dreamy Paradise Collection)’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젤리처럼 말랑한 텍스쳐가 눈가에 부드럽고 포근하게 물들어 꽃잎의 퓨어한 색감을 그대로 살린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젤리 싱글 아이섀도우’, 촉촉한 꽃잎의 생기를 담은 8가지 에센셜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멜팅 되어 맑게 차오르는 ‘블루밍 에디션 립 파라다이스 컬러 밤’, 꽃이 피어나는 순간을 유니크한 그라데이션 컬러로 담아내 생기 있는 치크를 완성하는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소프트 드림 블러쉬’로 구성되어 있다.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섀도와 블러셔 패키지로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FSC 인증 친환경 지류와 소이 잉크 인쇄로 제작된 단상자를 적용한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간편한 사용법과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피부에 자신감을 입혀주는 남성 그루밍 라인인 ‘스피프코드(SPIFF CODES)’를 출시했다.

'스타일리쉬하게, 멋지게 하다'라는 뜻의 영어 단어 ‘Spiff’를 차용한 라인명처럼 그루밍 입문자도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스피프코드는 올인원 플루이드, 톤업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부터 비비크림, 컬러 립밤 등 색조 제품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부담스럽지 않은 보정과 은은한 발색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 유래 히알루론산, 어성초 추출물을 담은 처방이 전 제품에 적용돼 보습감 선사와 함께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모든 제품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메틸파라벤 등 16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대표제품인 ‘스피프코드 퍼펙트 올인원 플루이드’는 주름 개선 및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돼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스피프코드 내추럴 톤업 크림’은 부드럽고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타고난 듯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준다.

모든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 색조 제품 ‘스피프코드 커버 비비크림’은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을 보정해주고,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는 ‘스피프코드 컬러 립밤’은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원하는 색감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나를 위한 진정, 킬커버 진정쿠션’을 선보였다.

실리콘오일이 무첨가돼 피부를 진정 커버해주는 데일리 쿠션으로 병풀 추출물 등의 식물 유래 성분 추출방식을 적용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마스크 속에서도 편안한 피니쉬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얇고 실키한 제형의 세분화된 컬러 홋수(△1.5호 페어, △2호 란제리, △2.5호 아이보리, △3호 리넨, △3.5호 바닐라, △4호 진저, △5호 샌드)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민낯 피부 진정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까지 완료했다.

상부 날렵함을 살린 물방울 모양 퍼프가 콧망울과 쌍커풀 라인 등 좁고 섬세한 부분까지 내용물을 빈틈없이 도포해주며 퍼프 원단엔 식물성 오일인 피마자씨 오일을 함유해 피부 자극 걱정을 줄였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UV 비비 크림’ 3종을 출시했다. 안나수이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 결과 톤 보정, 자외선 차단(SPF50+ PA++++)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 베이스 제품이다.

빛을 분산해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 내추럴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어 밀착력이 뛰어나 오랫동안 예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답답함 없이 피부가 편안한 점, 컬러별로 패키지의 브랜드 로고가 달라 구별이 쉬운 점도 장점이다.

파우더 처리가 필요 없는 세미 매트 피니시를 선사해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력도 놓치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