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한 디자인+장난기 넘치는 스트릿 감성 디자인

▲ 푸마X스마일리월드 협업 컬렉션 '그라비톤 스마일리월드'/사진제공=푸마
▲ 푸마X스마일리월드 협업 컬렉션 '그라비톤 스마일리월드'/사진제공=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월드'(Smiley World)와 협업해 컬렉션을 출시했다.

푸마는 스마일리 특유의 밝은 색상과 장난기 넘치는 그래픽, 스트릿 스타일 무드의 감성이 담긴 유쾌한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마인드와 함께 '행복과 웃음이 주는 가치'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최근 몇 년 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우울하고 어려운 시기에 일상 속 행복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푸마와 스마일리월드가 함께 건네는 메시지다.

푸마X스마일리월드 컬렉션은 푸마 스니커즈 라인 3종 '서브 프로'(Serve Pro), '그라비톤'(Graviton), '퓨처 라이더'(Future Rider)로 출시됐다.

'서브 프로 스마일리월드'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에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 포인트와 재미있는 디테일의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나 코디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발끈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마일리 토글이 장착되어 있어 아이들 발에 딱 맞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그라비톤 스마일리월드'는 푸마의 헤리티지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의 스니커즈다. 통기성을 위한 메쉬 소재와 IMEVA 미드솔로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하며 아이들 스스로 벗기 편하도록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 푸마X스마일리월드 협업 컬렉션 '퓨처 라이더 스마일리월드'/사진제공=푸마
▲ 푸마X스마일리월드 협업 컬렉션 '퓨처 라이더 스마일리월드'/사진제공=푸마

'퓨처 라이더 스마일리월드'는 빈티지 러닝화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컬러를사용한 대조 효과가 특징이다. 스마일리 이모티콘이 슈레이스 장식으로 내장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스마일리 디자인이 더욱 직관적으로 드러나는 것이 포인트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더 행복하고 서로에게 친절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스마일리월드와의 협업은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힘든 시기에 더 의미가 깊다"며 "미래 세대 주역인 아이들에게 행복과 긍정적인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니 만큼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