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식재료 '트러플오일∙바질페스토'와 크림소스의 조화가 일품

▲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MZ세대를 겨냥한 봄맞이 신메뉴로 '크림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롤링파스타
▲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MZ세대를 겨냥한 봄맞이 신메뉴로 '크림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롤링파스타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MZ세대(1980년대 초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를 겨냥한 봄맞이 신메뉴로 '크림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

롤링파스타는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식재료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젊은 MZ세대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은 '트러플오일'과 '바질페스토'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부드러운 크림베이스에 특유의 향이 담긴 두 가지 식재료가 만나 봄철 메뉴가 탄생한 셈.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깊은 풍미의 트러플 오일과 고소한 크림소스가 맛의 조화를 자랑하며 특제 간장소스에 볶은 새송이버섯을 더해 특유의 감칠맛을 자아낸다. '바질페스토 크림 파스타'는 탱글한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간 크림파스타에 신선한 바질페스토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얹어 향미를 극대화한 메뉴이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MZ세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트러플오일'과 '바질페스토'에 브랜드만의 노하우를 더해 트렌디한 크림 파스타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청에 귀 기울여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는 신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본코리아의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