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본 동시 공개... 선명한 발색과 우수한 광택 특징

▲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제품 '프루티 글램 틴트' 8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라카(Laka)
▲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제품 '프루티 글램 틴트' 8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라카(Laka)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제품 '프루티 글램 틴트' 8종을 출시했다.

프루티 글램 틴트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광택으로 생기로운 인상을 만들 수 있는 글로우 틴트다. 고수분 포뮬러에 비타민이 풍부한 10가지 과즙을 담아 더욱 생기 있는 입술 케어가 가능하다.

컬러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내추럴 컬러인 조이풀, 듀이, 허밍, 슈가를 비롯해 한층 더 생기로운 포인트 컬러인 체리, 콜드, 쥬이시, 솔티 등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지속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내 도톰한 투명 광택은 유지하고 수분감 있는 가벼운 발림성을 만들어 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 10일 한국과 일본에 동시 공개됐다.

라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립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브랜드 리뉴얼 단행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루티 글램 틴트가 그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분과 오일의 최적 비율로 완성된 라카만의 새로운 광택 틴트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