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올림픽 기간 동안 독점으로 팝업식 살롱을 운영하다

 
 
웰라 프로페셔널즈는 2012 런던 올림픽의 일부분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유럽, 영국, 러시아, 이태리 등의 다양한 국가의 웰라 프로페셔널즈와 사순 프로페셔널의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컬러리스트가 이번 올림픽에 참가하는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다.

전 세계의 탑 컬러리스트와 스타일리스트 팀은 웰라 스튜디오의 피앤지 살롱에서 올림픽 게임의 아름다움을 창조하기 위해 런던으로 떠날 것이다. 본 행사는 전세계 올림픽 파트너인 P&G에 의해 진행된다. 따라서 P&G는 선수들, 그들의 가족과 올림픽 게임에 참석하는 매체의 국제 파견단에게 헤어와 뷰티&그루밍 트리트먼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P&G 살롱은 센트럴 런던의 모티머 가에 위치한 글로벌 웰라 스튜디오의 한 곳에 기반을 잡을 것이다. 이 살롱은 7월25일부터 8월11일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대표 선수, 그들의 어머니 그리고 매체 기자는 P&G 살롱 프로페셔널의 대표 브랜드인 웰라 프로페셔널즈, 사순 프로페셔널, 세바스찬과 니옥신으로부터 무료 컷, 컬러 스타일링, 그리고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P&G 뷰티앤그루밍 브랜드인 올레이로부터 피부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맥스 팩터’와 ‘커버 걸’의 메이크업 트리트먼트, ‘질레트’의 웻 쉐이브 서비스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2011년, P&G는 모든 어머니, 특히 선수들의 어머니의 노고에 감사하는 ‘감사합니다, 어머니(Thank you, mom)’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캠페인을 축하하기 위하여, P&G 살롱 프로페셔널은 선수들과 어머니 그리고 기자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공하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P&G의 프로그램들은 자식의 성공을 위해 물심양면 돕는 올림픽의 진정한 히어로인 선수들의 어머니를 존중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P&G 살롱 프로페셔널 애딜 메봅-칸(Adil mehboob-Khan) 대표는 “피앤지의 목적인 ‘영감적 헌신’을 빌려, 올림픽 선수들과 특별히 선수를 위해 헌신하는 선수들의 어머니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파트너십으로 올림픽 출전 선수들과 그들의 어머니 곁을 지키는 우리 히어로 스타일리스트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보냅니다. P&G 살롱 프로페셔널은 풍부한 헤어드레싱 경험이 있는 우리 탑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함으로써, 올림픽 출전 선수들과 그들의 어머니에게 감사함을 표현한다는 목적을 달성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웰라 프로페셔널즈는 웰라 스튜디오의 P&G 살롱에서 일어나는 더 많은 정보와 중요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