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칭따오가 올해도 배우 정상훈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인연을 계속 이어간다고 밝혔다./사진제공=칭따오
▲ 칭따오가 올해도 배우 정상훈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인연을 계속 이어간다고 밝혔다./사진제공=칭따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2년에도 배우 정상훈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인연을 계속 이어가며 올 한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칭따오와 첫 인연을 맺은 후 8년 연속 함께 해온 배우 정상훈은 현재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SNL 코리아 시즌2' 등 예능부터 드라마, 뮤지컬 분야까지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판과 친숙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다. 멀티플레이어로서의 활약상은 어떤 음식이나 상황과도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칭따오의 컨셉과도 일맥상통한다.

실제로 정상훈은 '칭따오 마니아'로 일컬어질 만큼 브랜드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서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칭따오와 함께 하는 유쾌한 일상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올해도 칭따오는 특유의 유쾌함으로 폭 넓은 소비자층에게 높은 인지도를 쌓은 정상훈를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브랜드의 '재미' 속성을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칭따오 관계자는 "폭 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정상훈의 유쾌한 에너지는 칭따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도 잘 부합하여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며 "2022년에도 칭따오 고유의 위트와 즐거움을 듬뿍 담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