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프리 홀딩스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거처를 잃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베르사체, 지미 추, 마이클 코어스의 코트, 스웨터, 신발 등 필수 의류를 100만 유로 이상 기부하겠다고 밝혔다./사진제공=카프리 홀딩스
▲ 카프리 홀딩스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거처를 잃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베르사체, 지미 추, 마이클 코어스의 코트, 스웨터, 신발 등 필수 의류를 100만 유로 이상 기부하겠다고 밝혔다./사진제공=카프리 홀딩스

카프리 홀딩스(Capri Holdings Limited, CPRI)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거처를 잃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베르사체, 지미 추, 마이클 코어스의 코트, 스웨터, 신발 등 필수 의류를 네덜란드 벤로에 위치한 회사의 물류 센터를 통해 100만 유로 이상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카프리 홀딩스는 우크라이나를 돕는 벤로(Venlo Helps Ukraine)를 활용하고 있다. 폴란드와 우크라이나 국경에서 전달할 의류, 의약품, 저장 식품, 생존 장비 및 기부금을 포함한 다양한 물품을 수집해 폴란드 지역과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서 배송한다.

뿐만 아니라 폴란드에 있는 난민들을 위한 거처를 마련하고 우크라이나 국경에서 폴란드로 난민을 수송하고 있으며 이 모든 활동은 자원 봉사자 수송 수단의 지원을 받고 있다.

대의에 동참한 물류 회사인 루틸리(Rutilli)가 무료로 바르샤바까지 운송한 후 기부된 제품은 폴란드 브르위노프에 위치한 계산대 없는 상점을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계산대 없는 상점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던 폴란드의 두 여성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우크라이나에서 피난처를 찾는 사람들에게 의복과 물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상점을 운영하는 단체는 갤러리아 브리나우(Galeria Brwinów) 쇼핑 센터가 기부한 공간에 매장처럼 제품과 의류를 전시해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필요한 물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소를 마련했다. 또한 보험 신청, 임시 직업 서비스, 보육 등을 제공하며 법률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패션 럭셔리 그룹인 카프리 홀딩스는 디자인, 스타일 및 장인 정신의 업계 리더로 아이코닉 브랜드인 베르사체(Versace), 지미 추(Jimmy Choo),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를 보유한 글로벌 패션 럭셔리 그룹이다.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 신발 및 기성복, 웨어러블 기술, 시계, 보석, 안경 및 향수 제품을 포함한 패션 럭셔리 카테고리의 전체 스펙트럼을 포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