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학상 한국시세이도 대표 “글로벌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 기대”

 

▲ 마리끌레르 어워드를 수상한 드렁크 엘리펀트 제품군. (사진=드렁크 엘리펀트)
▲ 마리끌레르 어워드를 수상한 드렁크 엘리펀트 제품군. (사진=드렁크 엘리펀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Drunk Elephant)가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22 인터내셔널 어워드’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는 세계적인 패션지 마리끌레르(Marie Claire)가 주최하는 뷰티 어워드로 전 세계 뷰티 에디터들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분야별 최고 화장품을 가리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올해 36회를 맞은 이번 콘테스트에는 마리끌레르 프랑스를 비롯한 21개 매체의 22명의 뷰티 에디터와 편집장, 마리끌레르 코리아를 포함한 국내 뷰티 에디터와 스페셜리스트 10인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수상작은 지난 한 해 동안 출시된 브랜드와 뷰티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성, 효능, 질감,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의 다섯 가지 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 마리끌레르에서 주최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22 인터내셔널 어워드’ 엠블럼
▲ 마리끌레르에서 주최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22 인터내셔널 어워드’ 엠블럼

 

드렁크엘리펀트는 “로고부터 용기, 섞어서 쓰는 사용법까지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가 가득해 스킨케어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준다”는 심사위원의 평가와 함께 “뷰티 업계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창의적인 브랜드”로 지목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드렁크엘리펀트가 시세이도를 통해 한국에 상륙한 것은 지난해 10월. 미국 창립자 티파니 마스터슨(Tiffany Masterson)이 2013년 브랜드를 첫 런칭한 이후 독특한 뷰티 철학과 뛰어난 효능으로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심사과정에서는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6가지 성분 서스피셔스6(The Suspicious 6™) 배제 ▷이상적인 pH레벨 ▷피부 도움 효능성분 선별 및 고농축 배합 ▷컬러풀한 패키지와 제품을 융복합하는 스무디 사용법 등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황학상 한국시세이도 대표는 “드렁크 엘리펀트는 이미 세계에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향후 시세이도와 함께 더욱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세계적 명성에 걸맞게 국내에서도 최고의 스킨케어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드렁크엘리펀트는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여의도 IFC몰점, 광교 갤러리아몰점,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