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기TV X 올반 옛날통닭 라이브 방송 이미지/사진제공=신세계푸드
▲ 지기TV X 올반 옛날통닭 라이브 방송 이미지/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운동 유튜버 '지기'와 함께 헬시 플레저 컨셉의 '올반 옛날통닭' 라이브 방송(라방)을 진행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22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1분기(1~3월) 올반 옛날통닭의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푸드 측은 이 같은 올반 옛날통닭의 판매량 증가가 1분기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따른 홈술용 안주류 간편식 성장세에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건강관리에도 즐거움을 추구한다는 신조어) 트렌드가 더해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올반 옛날통닭은 엄선한 국내산 닭을 깨끗한 기름에 튀겨낸 가정간편식으로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육즙은 살아있고 기름기는 쏙 빠진 갓 구운 통닭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일반적인 치킨류 간편식처럼 두꺼운 튀김 옷이 없어 맛 뿐 아니라 영양까지 동시에 갖춘 먹거리로 다이어터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

이 같은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신세계푸드는 오는 26일 유튜브 구독자 70만을 보유한 운동 유튜버 지기와 함께 올반 옛날통닭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을 펼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헬시 플레저 열풍이 불면서 유명 헬스 유튜버와 협업을 통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올반 옛날통닭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하고 즐겁게 몸매를 관리하려는 젊은층을 위한 신제품 개발과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2021년 3월 방송인 탁재훈과 함께한 올반 옛날통닭 판매 첫 라방을 실시한 이후 1년 만에 누적 뷰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고객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예능형 라방을 펼치며 식품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온 신세계푸드는 브랜드 협업 뿐만 아니라 유명 방송인 및 인기 유튜버와 협업 라방을 선보이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