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집중 회복 케어로 칙칙함 없이 푹 쉰 듯 건강해진 피부 선사

▲ 에스테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사진제공=에스테덤
▲ 에스테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사진제공=에스테덤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에스테덤'(ESTHEDERM)이 30~50대 여성의 칙칙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피부 집중 회복 라인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 2종'을 출시했다.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 신제품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강한 생명력을 지닌 오래된 녹조류인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함유한 라인이다. 스피루리나는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등 200여종의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주고 활력을 부여해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지난 3월 춘계학술대회에서 스피루리나 성분은 '높은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A, C, E 및 피코시아닌(단백질)을 함유하여 활성산소제거, 피부 탄력 부여, 피부 재생 촉진에 탁월하다'고 소개된 바 있으며 '스피루리나 성분 함유의 화장품은 보습, 항산화, 브라이트닝 효과와 더불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고 언급되기도 했다.

정제된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함유한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끈적임 없이 청량한 수분감의 제형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곤해 보이는 피부의 회복을 빠르게 도우며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벨벳같이 부드러운 발림의 텍스처로 피부에 흡수되면서 풍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며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