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얇고 약해진 손톱을 위한 '데싱디바 코어세럼'과 네일 팁과 스티커 전용 리무버인 '데싱디바 매직오프'/사진제공=데싱디바
▲ 얇고 약해진 손톱을 위한 '데싱디바 코어세럼'과 네일 팁과 스티커 전용 리무버인 '데싱디바 매직오프'/사진제공=데싱디바

그 어느 때보다 휴가의 기대가 높은 올 여름, 휴가지에서의 네일·페디를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사전에 관리를 해두는 것이 중요하다.

얇고 약해진 손톱을 위한 '데싱디바 코어세럼'과 네일 팁과 스티커 전용 리무버인 '데싱디바 매직오프'는 몇 번의 사용만으로도 단단한 손톱·발톱 케어와 동시에 언제든 손쉽게 스타일링 체인지가 가능하다.

코어세럼은 잦은 네일 컬러링 등으로 얇아져 찢어지고 깨지기 쉬운 손톱에 수시로 발라 케어해준다. 얇은 손톱으로 인해 네일의 지속력이 유지되지 못하거나 자주 갈라져 고민인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비오틴과 키토산 성분이 영양을 집중 공급해 단단함을 강화시켜주고 손톱 표면을 개선해 준다.

특히 손톱 손상과 표면의 거칠기 감소 등 고객 만족 리뷰가 많은 제품으로 데싱디바의 매니아들이라면 이미 잘 알고 있는 유명템이기도 하다.

네일 제품의 제거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매직오프는 제품 타입과 상관없이 말끔한 제거는 물론 프로비타민 B5와 파자마 오일의 함유로 촉촉한 보습 케어까지 할 수 있다. 스포이드 용기로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