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코리아가 1월 새해맞이 무한 기프트 기획전을 연다. 1회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겨울나기 한겹 OK크림키트를, 매주 특정요일 6만~9만원 구매시 아세로라 로션, 메이크 오프 시트, 코엔자임 Q10 넥크림 등 정품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덕담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딥클렌징 오일 및 동화나라 초콜릿 이야기전 티켓을 증정한다.

 
 
■ 달팽이 삼총사' 핸드크림 출시

더샘이 용기부터 성분까지 달팽이를 주제로 한 달팽이 삼총사 핸드크림 3종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깜찍한 용기가 돋보이며 무알콜, 무광물유, 무파라벤 처방의 저자극과 고보습 제품이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돼 부드럽고 촉촉한 손을 관리한다. 주름개선 및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각 5,900원.

■ 20만개 판매 돌파 1억 장학금 조성

토니모리가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 제품 20만개를 판매해 대입 장학금 1억원을 모았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12월 말까지 이 라인의 제품 1개를 팔 때마다 500원을 기금으로 적립하는 '꿈꾸는 대입 수험생을 위한 희망열매 캠페인'을 진행했다. 토니모리는 20만개 판매를 기념해 1월 동안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을 구입하면 스킨이나 로션을 정품으로 준다.

■ 마이크로 입자 '오리진 오일'

닥터자르트가 99.9% 오리진 오일을 선보인다. 올리브, 스윗 아몬드, 마카다미아너트에서 추출한 모공을 막지 않는 마이크로 오일 입자가 끈적임 없이 가볍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민감성, 지성피부와 남성도 사용할 수 있다. 25ml 3만8,00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