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 감소에 도움... 인상주름·색소침착·모공 개선 효과도 확인

▲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사진제공=동국제약
▲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선스틱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을 출시했다.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SPF50+, PA++++)·미백·주름개선 효과를 갖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해 '광노화' 완화에 도움을 주며 햇빛 노출로 인해 생기는 인상주름·색소침착·넓어지는 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피부 온도를 상승시켜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적외선도 동시에 차단케 했다. 실제로 선스틱 사용 시 무도포 대비 피부 온도를 2배 감소시키고 1.5배 열차단 및 3배 열예방 효과로 피부 자극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이번 신제품에는 쿨링 선스틱 연구 끝에 새롭게 탄생한 쿨링테카™가 1만ppm 함유되었고 콜드브루 공법으로 100시간 저온 추출한 쿨링병풀추출물™이 24만ppm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쿨링테카™는 흡수를 높여주는 리포좀에 테카와 피부의 열을 조절해주는 '수딩-쿨러' 특허 성분을 적용해 열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쿨링 성분과 에센스 성분을 가둬두는 '쿨링 홀딩 공법'으로 피부 위에서 사르르 녹아 밀착되는 '샤벳 텍스처' 제형을 구현해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청량한 수분 핏 효과로 24시간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입증 받았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은 주름스틱, 기미스틱에 이어 선보이는 자외선 차단 선스틱 제품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며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자외선과 열차단과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하는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으로 피부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