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 구워 촉촉한 식감과 갈비·마늘 양념의 단짠단짠 조화

▲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이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신제품 양념갈비맛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사진제공=지앤건강생활
▲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이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신제품 양념갈비맛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사진제공=지앤건강생활

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이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오통닭) 신제품 양념갈비맛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오통닭 양념갈비맛'은 단짠단짠 굽네 갈비천왕 소스에 마늘의 알싸한 풍미를 더한 닭가슴살 제품이다. 오통닭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180℃ 오븐에서 통으로 구워 육즙이 가득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닭가슴살임에도 갓 구운 오븐구이 치킨 맛을 느낄 수 있어 채소와 함께 곁들여서 닭가슴살 샐러드로 만들거나, 밥과 함께 간편한 한끼로 먹을 수 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오통닭은 누적 판매량 약 140만 팩을 돌파하며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오통닭 오리지널·매콤바베큐에 이어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을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오통닭 양념갈비맛'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박상면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오통닭 제품에 대한 큰 인기에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통닭 양념갈비맛'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메뉴 개발에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굽네닭컴은 SBS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로코(로맨틱코미디) 요정으로 떠오른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함께한 '오통닭'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